2023.09.24 (일)

  • 맑음서울 18.4℃
  • 구름많음제주 23.3℃
  • 흐림고산 21.3℃
  • 흐림성산 24.4℃
  • 흐림서귀포 23.1℃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5월 22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5월 22일 (음력 4월 22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바라던 소식이 옵니다. 오늘은 기쁜 날이니 건강 관리에만 조금 더 신경 쓰세요.
48年生  즉흥적이면 안됩니다. 고집 보다는 다른 사람의 의견을 수용해서 검토 해보세요!
60年生  끊고맺음이 분명해야 됩니다. 그래야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성과도 나타나요!
72年生  방해받거나 큰 어려움은 없어요. 진행하는 일이 원만하고 순조롭게 진행돼요~!
84年生  오늘은 횡재수가 있습니다. 노력 이상의 성과를 얻으니 기쁨을 만끽해보세요~!
96年生  애정 관계에서는 진실한 사랑을 원한다면 솔직하고 용기 있는 행동이 필요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과도한 욕심은 지치고 힘겨운 일을 만듭니다. 침착하게 평온함을 유지해야해요.
49年生  새롭게 시작하는 일이 있다면 주변사람의 협조를 받아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61年生  의지를 가지세요. 능력과 경험이 풍부해도 의지가 없으면 이루지 못하게 됩니다.
73年生  주목받고 인기도 얻습니다. 하지만 망신수가 있으니 선을 넘는 언행은 삼가세요.
85年生  책임을 맡게되어 갈등이 깊어집니다. 명예 보다는 실리를 추구하는게 좋습니다.
97年生  오늘은 일이 생각대로 풀리지 않으니 모든 일을 심사숙고해서 결정해야 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작은 일에 예민해질 필요 없어요. 차분함을 유지하면 일이 저절로 해결됩니다~!
50年生  노력한만큼 성과를 얻게 됩니다. 흔들림 없이 유지하면 성과는 더욱 커진답니다!
62年生  이동수가 있네요. 오늘은 좋은 결과를 가져오지 않으니 이동은 되도록 피하세요.
74年生  잘못된 판단으로 오해가 생기고 갈등이 깊어지면서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됩니다.
86年生  변화에 대해서 결심이 강해집니다. 윗분들의 조언과 현 상황을 점검해 보세요~!
98年生  상승하는 운이지만 지나친 욕심은 행운이 달아날 수 있으니 욕망을 자제하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금전의 지출이 있는 하루입니다. 들어오는 수입도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말아요!
51年生  봄비에 눈이 녹듯 몸과 마음의 긴장이 풀리네요. 밝은생각을 해보는게 좋겠어요.
63年生  바쁘고 힘든 일이 많습니다. 내가 감당할 수 있는 범위부터 해결해야 된답니다!
75年生  사람들에게 능력을 인정받고 갈등하던 오해도 풀리니 좋은 하루를 보내겠어요!
87年生  상황은 좋은데 쓸데없는 욕심을 부려서 근심을 만듭니다. 평탄함을 유지 하세요.
99年生  성공하고 싶다면 겸손해야 됩니다. 그래야 도와주는 귀인과 행운이 들어와요~!

 

용띠 운세
40年生  휴식하는 마음으로 여유를 가지세요. 변화없는 평탄함이 오히려 안정적입니다.
52年生  언행을 주의하고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하나 하나 모든 것을 소중하게 여기세요!
64年生  급격한 변화보다 지금의 행복을 유지하는데 힘쓰세요. 원만하게 흘러 간답니다.
76年生  도와줄려는 사람이 많습니다. 그 사람들의 응원과 지지로 성과를 낼 수 있어요~!
88年生  너무 무리한 계획은 중간에 중단 될 수 있지만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좋습니다!
00年生  새로운 만남이 있습니다. 첫 만남에 선을 넘지 않으려는 주의가 필요 하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감정 기복이 심해서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정신을 맑게 하는게 좋아요.
53年生  노력의 결과가 생각만큼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오늘은 수고로움이 많겠습니다.
65年生  마음이 붕 떠 있고 산만해집니다. 최대한 마음이 흔들리지 않게 균형 잡으세요!
77年生  대인 관계에서 말실수로 인해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적당선을 유지해야합니다.
89年生  순간적인 실수나 방심 때문에 소중한 걸 잃을 수 있으니 긴장감을 늦추지마세요.
01年生  열심히 하지만 아직 노력과 경험이 필요합니다. 과정을 소중하게 생각해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하는 일이 뜻대로 되지 않아 후회가 많습니다. 책임 맡는 일은 피해야 된답니다.
54年生  무엇을 선택할지 고민된다면 새로운 도전은 불리하게 진행되니 피하는게좋아요.
66年生  두드리면 열리게 됩니다. 귀인이 나타나니 아쉬운 게 있다면 도움을 구하세요~!
78年生  새로운 방법을 모색할 수 있어요. 지금의 상황을 점검하고 보완하는건 어떤가요?
90年生  계약이나 매매는 성급하면 안됩니다. 잘 살펴보고 적당한 시기를 맞춰야 됩니다.
02年生  고민이 심할 수 있으니 약간의 여유가 필요합니다. 온화한 태도로 대해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부드럽고 온화함으로 사람들을 대하세요. 행운의 기운이 구름처럼 몰려옵니다.
55年生  해결할 일이 많아서 감당이 안됩니다. 주변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해도 괜찮아요.
67年生  오늘은 좋은 변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기회가 오면 무조건 잡는 것이 좋아요~!
79年生  금전 융통이 좋으니 수입이 조금 늘어납니다. 하지만 지출 관리에 신경써야해요.
91年生  대인관계에서 너무 큰 기대는 하지마세요. 자연스럽게 흘러가면 평탄해집니다!
03年生  이리저리 마음 흔들리지 말고 지금 하는 공부에 최대한 집중하는 것이 좋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막연한 희망은 안됩니다. 오히려 불필요한 것을 정리하고 마무리 해야됩니다~!
56年生  이것저것 해야될 일이 많지만 최대한 빨리 하나를 결정하는 것이 내게 유리해요.
68年生  보이는 상황은 만족스럽지만 내부적인 문제가 발생합니다. 잘 점검해 보세요~!
80年生  사랑에 아픔이 있다면 새로운 인연과의 만남으로 치유가 되니 다가가보세요~!
92年生  마음의 문을 여세요. 오해 되고 힘들었던 사람과도 새로운 상황이 만들어집니다.
04年生  생각도 많고 불안하고 갈팡질팡 합니다. 평정심을 갖고 공부에만 집중하세요!
닭띠
45年生  그동안의 노력에 대한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성급해말고 순리대로 진행하세요.
57年生  나하고 생각이 다른 사람 의견도 일단은 수렴하세요. 적을 만들면 안된답니다~!
69年生  급한 마음에 결과를 먼저 볼려고 하면 일을 망치게 됩니다. 과정에 집중 하세요.
81年生  미래 지향적인 목표를 가지세요. 넓게 보고 계획을 세우면 해답을 얻게 됩니다.
93年生  오늘은 금전운이 좋습니다. 계획을 잘 세워 긍정적인 마인드로 진행해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기분 좋은 하루네요. 가벼운 외출을 통해서 기분 전환 해보는 것은 어떤가요~?
58年生  신용을 얻기 위해 노력해보세요. 신용을 얻으면 내게 이득되는 일이 생겨납니다.
70年生  오전 중에는 방해되는 일이 많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하나씩 풀리고 해결됩니다.
82年生  좋은 운이 열렸어요. 노력한 것보다 더 좋은 결실과 성과를 얻게 되는 하루네요!
94年生  깜짝사건 때문에 놀라는 일이 있지만 침착하게 대처하면 원만하게 풀어지네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경험을 바탕으로 한 결정은 행동으로 옮기세요.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답니다~!
59年生  생각지 못한 금전이 들어오니 기쁩니다. 하지만 쓸 곳이 많으니 관리가 필요해요.
71年生  사소한 사건 때문에 지인과 어긋납니다. 미루지 말고 진솔한 대화를 나눠보세요.
83年生  의욕만 앞서서 일을 벌리면 상황이 꼬이게 됩니다. 욕망보다 현실을 봐야합니다.
95年生  새로운 일에 도전하고 싶다면 지금 현재 하는 일부터 마무리 잘 해야 된답니다.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