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4 (일)

  • 맑음서울 18.4℃
  • 구름많음제주 23.3℃
  • 흐림고산 21.3℃
  • 흐림성산 24.4℃
  • 흐림서귀포 23.1℃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5월 21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5월 21일 (음력 4월 21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자신감 있게 굳건하고 건재하다는걸 보여주세요. 모든게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48年生  바람이 불다가 멈췄네요. 시작하는 건 불리할 수 있으니 현상황을 유지해야해요.
60年生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진행하세요. 조금 답답한 것 같아도 결국엔 달성합니다!
72年生  일이 많은만큼 방해도 많습니다. 시작하는 것보다 마무리에 신경써야 된답니다.
84年生  말을 타고 자갈밭을 지나가니 위엄과 품위를 갖출 수 있고 편하게 진행 됩니다.
96年生  지금은 다소 불편하고 짜증나도 곧 좋아지니 마음의 평온함을 가지는게 좋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안분지족하는 마음이 필요합니다. 그러면 더 좋은 결과와 행복이 찾아올거에요.
49年生  생활에 활력소가 생기면서 외부적으로 활동이 왕성해지고 의욕이 생겨 납니다.
61年生  아이디어를 제안해보세요. 감성적인 리듬이 좋아서 참신한 아이디어가 많네요!
73年生  기다리던 소식이 들려옵니다. 오늘은 평탄함 속에서 기쁨이 있으니 행복합니다!
85年生  큰 방해없이 원만하게 진행됩니다. 다만 배신수도 있으니 방심하면 안됩니다~!
97年生  후원 받거나 발탁 될 수있어요. 반듯한 언행이 필요하니 침착함을 유지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감정 기복이 있네요. 곤란한 상황에 처할 수 있으니 마음의 균형을 잃지 마세요.
50年生  무심코 나오는 말을 조심해야 합니다. 신용을 생명처럼 생각하는게 중요합니다.
62年生  겉으로 보여지는 모습이나 평가에 연연하지 마세요. 중요한 것은 실속이랍니다.
74年生  너무 무리해서 추진하지 마세요. 약간의 여유도 필요하고 건강도 신경써야해요!
86年生  서로가 서로를 믿고 따르니 아주 좋은 날이니 가벼운 언행은 삼가는게 좋아요~!
98年生  가지 많은 나무에 바람 잘 날 없으니 친구들과 함께 곤란한 일 만들면 안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건강이 최우선입니다. 외부적인 일은 잠시 내려놓고 나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51年生  물질적으로 풍요롭네요. 하지만 시기 질투가 있을 수 있으니 방심은 금물입니다!
63年生  오늘은 변동을 삼가세요. 관심가는 일이 있어도 현재 하는 일에 충실해야해요~!
75年生  자신을 점검해 보세요. 막연한 자신감과 고집으로 추진한다면 후회만 커집니다.
87年生  이득을 위해서 숨기거나 거짓말하면 들통납니다. 진심으로 대해야 문제 없어요!
99年生  오늘은 즐거움이 있습니다. 친구와 즐거운 모임을 통해서 기쁨이 생기겠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겸손한 것도 좋지만 오늘은 적극적인 표현과 행동이 좋은 상황을 만들어줍니다.
52年生  사소한 일에도 예민하고 짜증납니다. 하지만 감정을 다스려야 기회도 생깁니다. 
64年生  욕심은 화근이 돼요. 큰 욕심이 없다면 대체적으로 원만하고 만족하게 될거에요!
76年生  주변사람들 구설에 휘말리지 말고 내 할 도리만 착실하게 하면 문제 없습니다!
88年生  자신감 있게 활동력을 높여보세요. 능력이 있으니 노력한만큼 이루게 된답니다.
00年生  상황이 호전되니 여유를 가지세요. 동료를 통해서 득이 되는 정보를 얻게 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수입 보다는 지출이 많답니다. 지출 관리를 하고 좋은 때를 기다리는 게 좋아요!
53年生  재물운이 좋은 하루입니다. 그동안 노력에 대한 보상도 넉넉히 찾아오겠네요~!
65年生  오늘은 기대하지 않았던 성과가 있네요. 주변사람들과 함께 기쁨을 누려보세요!
77年生  주변에 사람이 많으니 작은 구설과 시비가 있지만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어요!
89年生  개인적인 이득보다는 공적인 일에 헌신해 보세요. 성공의 밑거름이 될거랍니다.
01年生  박력있게 추진하고 명쾌한 결단력이 필요해요. 우유부단하게 움직이면 안돼요!

 

말띠 운세
42年生  힘든 기억이나 앙금은 발목을 잡을 수 있으니 빨리 털어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54年生  내 고집대로 진행한 일 때문에 낭패를 볼 수 있으니 좋은 의견은 받아들이세요.
66年生  금전융통이 잘 되서 약간의 여유는 생길지 모르지만 미래를 생각해야 됩니다~!
78年生  나의 인연을 만날 수 있어요. 진정한 마음으로 소통하고 협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90年生  명예와 자존심을 회복할 수 있지만 허황되면 안되고 현실을 직시해야 됩니다~!
02年生  나 자신보다는 친구들 자존심을 먼저 세워주세요. 친구 관계가 돈독해진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머뭇거리지 마세요. 주저하는 동안 기회를 뺏길 수 있으니 빠르게 움직이세요~!
55年生  힘들다고 너무 위축되지 마세요. 계속 움추리면 어차피 문제는 해결되지 않아요.
67年生  마음에 여유가 생기네요. 사람들과 호흡을 맞추면 성과를 올릴 수 있답니다~!
79年生  판단 착오 할 수 있어요. 결정하기 전에 한번 더 생각하고 살펴봐야 된답니다.
91年生  눈에 보이지 않았지만 그동안 열심히 해왔던 일 덕분에 성과를 올리게 될거에요.
03年生  취미 활동으로 기분 전환하고 공부에 집중하세요.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용두사미가 될 수 있으니 시작한 일이 있다면 끝까지 마무리를 잘해야 됩니다.
56年生  말을 많이 하지말고 상대방 말을 더 많이 들어보세요. 그 속에 정보가 있답니다.
68年生  직장생활에서 다소 시끄러운 구설이 일어나지만 중심을 잃지않는 것이 중요해요.
80年生  다른 사람보다 조금 불편해도 먼저 앞장서서 모범을 보이면 인덕이 쌓인답니다!
92年生  오늘은 대화가 자꾸 단절되고 막힘이 많습니다. 되도록 이야기를 들어주세요~!
04年生  지금 현재 위치에서 상식밖의 일을 하면안됩니다. 순응하고 규칙에 따라야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지인들이 편안하지만 그렇다고 상처되는 말을 하는 것은 삼가는게 좋습니다~!
57年生  근본적인 이동이나 먼 곳의 여행은 불리하니 오늘은 가벼운 여행을 떠나보세요!
69年生  몸과 마음이 가볍고 리듬도 좋네요. 상대가 잘 순응해주니 성취하기가 쉽습니다.
81年生  변동이 생깁니다.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지만 준비가 안됐다면 자중해야 됩니다.
93年生  해야될 일이 많습니다. 마음 단단히 먹고 중요한 일부터 하나씩 시작해 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꼬여있는 일이 있다면 원인을 잘 살피고 차분하고 냉정하게 계획을 세워야해요.
58年生  대외적인 확장보다는 내부적인 일이나 내 자신을 점검 하면서 실속을 챙기세요.
70年生  성취하고 싶다면 먼저 손을내밀고 다가가세요. 내 손을 잡아줄 사람이 있답니다!
82年生  상황을 방치하거나 뒤로 미루면 일이 더 복잡해 집니다. 부딪쳐서 해결하세요~!
94年生  애정운이 좋으니 미혼이라면 눈 높이를 맞추고 진실한 모습으로 다가가야 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너무 힘겨운 일은 정면으로 부딪치지 마세요. 다른방법을 연구해 보는게 좋아요.
59年生  만물이 싹을 틔우니 도전과 희망이 생깁니다. 기쁘고 즐거운 일이 생길거랍니다!
71年生  서로 믿고 신뢰를 쌓으세요. 그러면 협력도 잘되고 일의 성과도 커지게 된답니다!
83年生  친구들과 만남이 즐겁고 재밌지만 구설에 휘말리게되니 너무 선을 넘지 마세요.
95年生  욕심은 화근이 됩니다. 능력과 이상을 조율한다면 오히려 기회가 생길 수 있어요!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