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임의순 기자] KP UNIVERSE 가 신인배우 조용훈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KP UNIVERSE는 21년 타이틀곡 “TIME TRAVER” 데뷔한 걸그룹 RHEA를 론칭한 신생 기획사로 아티스트 발굴 육성과 기획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인배우 조용훈과 계약을 체결했다.
신인배우 조용훈은 훈훈한 이미지와 순수한 매력으로 다양한 광고에서 모델로 활약하고 있으며, 웹드라마, 단편영화 등 다양한 장르를 연기에 대한 열정으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다.
조용훈은 “많이 부족한 저를 높게 평가해준 회사에 감사드리며, 함께 시작하는 만큼 회사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항상 감사함과 겸손함을 잃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KP UNIVERSE 관계자는 “조용훈은 매사 열정적이고, 예의 바르고 겸손하며 주어진 역할에 책임감 넘치는 멋진 배우다. 신생 회사임에도 불구하고 전속계약을 진행한 배우 조용훈과 그의 가족들에게 감사함을 전한다“며 ”회사 대표가 배우 출신이라 신인배우들이 연기와 생계유지를 위한 활동을 병행하면서 어려움이 많다는 것을 무엇보다 잘 알기에 배우들이 연기 활동을 하는 데 있어 다양한 방면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P UNIVERSE는 배우 매니지먼트뿐만 아니라 회사 내 현직 영화제작 관련 팀 프로덕션도 운영하고 있어 향후 웹 드라마, 영화, 콘텐츠 제작 등에 있어 소속 배우 활동에 적극적으로 투자할 계획으로 조용훈 배우 외에 배우 이지형, 도현, 이우솔이 소속돼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