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4 (일)

  • 맑음서울 18.4℃
  • 구름많음제주 23.3℃
  • 흐림고산 21.3℃
  • 흐림성산 24.4℃
  • 흐림서귀포 23.1℃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5월 19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5월 19일 (음력 4월 19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앞에 나서거나 앞장 서면 안됩니다. 평온함을 유지하는데 집중 해보세요.
48年生  건강에 이상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소홀하게 생각하지 말고 검진 받으세요.
60年生  다른사람 때문에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답니다. 적당한 거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72年生  아랫 사람 잘못을 감싸주세요. 내 탓으로 돌리면 명예와 권위를 얻을 수 있어요.
84年生  좋은 날입니다. 우연한 재회도 생길 수 있으니 매사에 감사한 마음을 가지세요!
96年生  진행하는 일이 순탄합니다. 하지만 겸손하지 못하면 행운은 흩어지게 될거에요.

 

소띠 운세
37年生  편안하게 자신의 일을 살펴보세요. 불필요한 일은 정리하고 마무리 해야합니다.
49年生  마음이 붕 떠 있고 다소 산만해집니다. 집중력이 흐트러지지 않게 조절해보세요.
61年生  해결할 것이 많아 분주하고 바빠요. 활기를 갖고 실천하면 하나씩 해결됩니다!
73年生  정신없는 상황에 휘말릴 수 있어요. 마음의 균형을 잘 잡고 선을 잘 지켜보세요.
85年生  작은 어려움은 생길 수 있어요. 임기응변을 발휘한다면 쉽게 해결할 수 있어요!
97年生  변동이 많은 시기입니다. 중심을 잘 잡고 가장 안정적인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별 다른 생각없이 한 말인데 빠르게 퍼져서 구설이 심니 항상 신중해야 됩니다.
50年生  감수성이 좋아지는 날입니다. 좋은 아이디어를 제안한다면 기쁜일이 생겨나요.
62年生  협력과 화합이 잘 되서 진행하는 일이 긍정적으로 발전 되고 성과도 좋아지네요.
74年生  내가 나서지 않으면 해결 안되는 일이 많습니다. 컨디션 조절을 잘 해야해요~!
86年生  순간적인 판단 착오때문에 소중한 것을 잃을 수 있으니 방심은 금물이랍니다!
98年生  작은 것에 연연하면 오히려 큰 것을 잃을 수 있으니 순리대로 진행해야 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바람에 흔들리는 갈대처럼 마음의 변동이 자꾸 생기니 평정심을 유지 해보세요.
51年生  행운의 바람이 불어옵니다. 오늘은 생각지 못한 금전운이 있으니 아주 좋습니다.
63年生  그동안 꾸준히 노력한 덕분에 기대했던 것 보다 더 좋은 이득이 생기게 됩니다!
75年生  간절히 원한다면 기도하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 해보세요. 성취할 수 있을거에요!
87年生  다른사람들이 하는 말 표현 때문에 흔들리면 안됩니다. 내 일에만 집중 하세요.
99年生  한 가지만 생각하지 말고 마음을 넓게 가져보세요. 뜻밖의 행운이 생긴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희로애락을 함께하는 소중한 사람들이 많으니 마음의 외로움은 떨쳐 버리세요.
52年生  성공할 수 있다는 긍정적인 생각이 활기를 불러옵니다. 긍정의 힘을 믿어보세요!
64年生  일은 성취할 수 있지만 구설 때문에 명예가 실추됩니다. 입을 무겁게 해야해요!
76年生  오늘은 당당해지세요. 당당해진만큼 절대 무모한 도전은 삼가는게 좋습니다~!
88年生  의도치 않게 상대방을 무시하고 깔보는 모습으로 보여질 수 있으니 신중하세요.
00年生  미래를 위한 투자는 지금 내가 하는 일입니다. 근면 성실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이동수가 있는날이네요. 하지만 이동자체가 도움이 안되니 다음기회로 미루세요.
53年生  외부적인 활동은 성과가 있지만 내부적인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잘 살피세요~!
65年生  그동안 알아주는 사람이없어 답답했지만 오늘은 주목 받고 인정 받게됩니다~!
77年生  처음에는 다소 문제도 있고 방해되는 일도 있지만 결국 목표를 달성한답니다.
89年生  성급하게 결과를 먼저 생각하지 마세요. 과정 자체를 소중하게 생각해야합니다.
01年生  당장 답답해도 열심히 노력하세요. 시간이 걸리더라도 점차 대성하게 될거에요.

 

말띠 운세
42年生  건강 관리에 신경 쓰셔야합니다. 힘들고 어려운 자리는 되도록 멀리해야 해요!
54年生  변화보다는 하던 일을 계속하는게 좋아요. 노력 만큼의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66年生  마음의 분노심이 큽니다. 앙금이 있다면 진솔한 대화를 통해서 풀어야 한답니다.
78年生  힘든 상황이 역전되어 좋은 기회나 제안이 들어오네요. 마음을 편하게 하세요!
90年生  달콤한 유혹에 넘어가면 안됩니다. 후회할 일이 생기니 단호하게 거절해보세요.
02年生  심리적인 어려움에 굴하지 않고 강하게 밀고 나가면 뜻하는 바를 이루게 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시간이 약이라는 말처럼 자연스럽게 해결될 수 있으니 편한 마음을 가지세요~!
55年生  생각처럼 진행이 안된다면 잠시 휴식을 취하세요. 좋은 방법을 찾을 수 있어요.
67年生  밝은 생각과 표정이 행운을 불러옵니다. 모든 일에서 자심감을 가져 보세요~!
79年生  금전운이 들어옵니다. 너무 서두르지 말고 침착하게 하나씩 마무리 해보세요!
91年生  리더쉽을 발휘해 보세요. 운수가 좋으니 주도적으로 이끌어도 성과가 좋습니다.
03年生  시간을 효율적으로 써야됩니다. 최대한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감정 보다는 사랑으로 온화하게 감싸주세요. 그러면 모든 일에 행운이 옵니다.
56年生  계획을 잘 세우고 주변 사람들의 의견을 수렴하세요. 금전운과 연결 된답니다!
68年生  몸에 좋은 약이 입에 쓴법이죠. 진실된 충고를 잘 받아 들이면 발전하게 됩니다.
80年生  노력에 비해 만족스러운 성과를 얻습니다. 하지만 지나친 과욕은 화근이 돼요!
92年生  간절한 정성과 노력 끝에 보상을 받게 됩니다. 재물과 명예를 얻을 수 있겠어요.
04年生  비옥한 땅에서 풍성한 수확물을 거둘 수 있습니다. 인내심 있게 꾸준히 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사람들도 나를 존중하고 나도 사람들을 다독여주면 평화롭고 즐거운 날입니다.
57年生  명예를 얻고 바라던 일이 순조롭네요. 자만하지 않는다면 행복을 누릴 수 있어요.
69年生  변화된 상황에 적응해 보세요. 적응할려는 노력을 한다면 기쁜 일이 생길거에요.
81年生  이루기 힘들었던 일이 성과를 보이니 주목 받게되고 기쁨이 생기는 날입니다~!
93年生  지금 현재 하는 일은 무난합니다. 불필요한 변화를 주지 않으면 평탄하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고정관념에 사로잡히지 말고 다른사람들 의견을 수렴해주면 화합할 수 있어요.
58年生  즉흥적이고 충동적인 선택은 안됩니다. 미리 계획을 세우고 잘 살펴 보세요~!
70年生  만물이 싹을 틔우는 형국이에요. 즐겁고 낙관적이고 긍정적인 하루가 됩니다!
82年生  창의적인 행동과 표현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과 인기를 한 몸에 받게 돼요.
94年生  주장이 너무 강하면 불화가 생기니 상대방 마음을 먼저 이해하고 감싸주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가족이나 주변사람들과 사소한 마찰이 있지만 유연하게 대처하면 해결됩니다.
59年生  부메랑처럼 나에게 돌아올수 있으니 상대를 비난하거나 비밀을 발설하지마세요.
71年生  불편하고 힘든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어요. 지혜롭게 균형을 잘 잡아야 됩니다.
83年生  즐겁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일한다면 사소한 일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게 됩니다.
95年生  오늘은 그동안 노력한만큼 성과를 얻게 됩니다. 작은 일도 소홀하면 안됩니다!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