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전희연 기자]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러본(LUVON)이 ‘나옐 더 오리지널 볼륨2’ 아기띠 제품에 대해 나옐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나예 브랜드데이는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러본몰 및 러본샵을 통해서 동시에 진행되며, ‘나옐 더 오리지널 볼륨2’ 아기띠 전 컬러 제품을 5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샌디베이지를 비롯해 △세이지그린 △모닝그레이 △매트블랙 △브릴리언트블랙(올메쉬) 등 전 컬러 제품을 선보인다.
스웨덴 감성의 아기띠 제품인 ‘나옐 더 오리지널 볼륨2’는 아기띠와 힙시트 아기띠, 힙시트 3가지 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내부 전면 올메쉬 소재로 신생아부터 36개월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무게 분산을 돕는 아이 공간 분리 시스템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그동안 한 번도 진행하지 않았던 파격적인 특별 가격으로 진행하는 행사로 한정된 수량으로 인해 빠른 품절이 예상된다”며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인해 외출이 늘어난 시기인 만큼 이번 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러본은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 동안 ‘인스타그램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추첨을 통해 소정의 사은품을 지급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