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전희연 기자] G7커피가 ‘ALWAYS AWAKE ON’ 캠페인을 개최하고, 첫 프로젝트로 2022년 OFF 돼 있던 일상을 ON 하며 활기차게 시작하기 위한 ‘워라밸 에너지 ON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하루하루가 전쟁터인 직장에서 촌각을 다투는 현대인들의 워라밸을 응원하고, 에너지를 충전시켜 그동안 OFF 돼 있었던 에너지나 일상을 ON 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먼저, G7커피는 ‘워라밸 에너지 ON’ 이벤트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총 2가지의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워라밸 에너지 ON 캠페인 1탄’은 ‘WORK-ON 번아웃물리쳐상’ 이벤트로, 업무 책상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데스크테리어를 통해 업무 책상을 자신의 취향대로 꾸밈으로써 에너지를 얻고 있는 직장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5월 13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자신의 업무 책상을 찍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G7커피, 에너지커피, 번아웃물리쳐상)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본인의 업무 책상을 인증한 직장인 중 총 7명에게는 애플 맥북 에어를 증정하며, 약 370명에게는 G7커피의 인스턴트커피 ‘퓨어블랙’과 스페셜 굿즈를 선물한다. 당첨자는 5월 20일에 발표한다.
‘워라밸 에너지 ON 캠페인 2탄’으로 ‘LIFE-ON 구해줘Hobbies’도 진행한다. 일명 ‘노잼시기’를 겪느라 고민인 직장인들을 위해 마련된 이벤트로, 취미테스트 결과를 통해 나에게 딱 맞는 취미를 추천해 새로운 에너지를 ON 시킬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이벤트는 오는 5월 23일부터 6월 24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워라밸 에너지 ON 캠페인의 일환으로 직장인을 위한 G7커피 무료 샘플링 행사도 진행한다. 지난 25일부터 오는 29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공유 오피스 위워크와 스파크플러스 전 지점에서 참여할 수 있다.
G7커피 관계자는 “집과 회사를 반복하며 번아웃에 빠지고 워라밸이 OFF 돼 있던 직장인들을 위해 일상의 스위치를 ON 하며 사기 진작과 활력을 북돋기 위해 특별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많은 직장인이 이벤트에 참여해 경품도 받고, 생활의 활력도 얻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너지커피 ‘G7커피’는 베트남 No.1 커피 기업 ‘쭝웬 레전드 그룹’의 인스턴트 커피 브랜드로, 엄선된 프리미엄 원두만을 사용하고 모방 불가한 오리엔탈 레시피로 진하고 구수한 최상의 커피 맛과 향을 선사하며 전 세계 8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아시아 유럽 정상 회의 (ASEM), 동남아시아국가연합(ASEAN), 세계 경제 포럼(WEF) 등 세계 각국 정상들이 모이는 국제 행사에 제공되는 유일한 커피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