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서유주 기자] 지난 1일, 프랑스 파리의 튈르리 정원에서 열린 디올 2022-2023 가을-겨울 여성 레디-투-웨어 컬렉션에 참석한 디올 글로벌 앰버서더- 지수(JISOO)의 컬렉션 메이크업 룩이 공개됐다.
지수는 디올 메이크업 제품으로 연출한 피부 표현과, 눈부신 반짝임과 시크한 MLBB컬러의 립, 베이지와 브라운 톤의 음영 아이 메이크업과 애교살에 올린 반짝이는 글리터로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으로 컬렉션에 참석한 전 세계 프레스와 참가자들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았다.
립 메이크업은 이번 쇼를 위해 지수가 직접 선택한 누드 컬러 #100 누드 룩을 먼저 발라 입술에 내추럴한 베이지 컬러로 베이스를 연출했다. 그리고 딥 로즈 우드 색상의 #720 이콘을 발라 내추럴하면서도 시크한 MLBB립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은 오는 31일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 3월 25일 선출시) 출시 예정이다.
아이 메이크업은 브라운 & 골드 컬러의 아이 섀도우- ‘5 꿀뢰르 꾸뛰르 #689 미차’의 가장 어두운 브라운 컬러를 사용해 은은한 음영을 연출하고, 골드 컬러의 글리터 아이섀도우를 눈밑 애교살에 터치했다. 마지막으로, 더욱 또렷한 눈매를 위해 ‘디올쇼 아이코닉 오버컬 #090 블랙’을 사용했다.
피부 표현은 ‘디올 포에버(DIOR FOREVER)’의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24H 웨어 래디언트 파운데이션 0N’과 ‘디올 백스테이지 페이스 & 바디 파우더-노 파우더 0N’을 사용해 완성했다. 그 다음 치크에 ‘루즈 블러쉬 #250 볼’을 자연스럽게 블렌딩 해주어 자연스러운 혈색을 얼굴 피부에 표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