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석 기자] 메타버스 분야의 발전을 이끄는 아리박스가 21일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에서 IT(메타버스제작) 부문 1위에 올랐다.
주최 측에 따르면 아리박스는 메타버스 콘텐츠 및 마케팅 솔루션 전문 기업 (주)퍼펙트스톰의 메타버스 제작 전문 브랜드다. AR, VR, MR 마케팅 콘텐츠를 고도의 전문성과 기술력, 독보적인 노하우로 제작해 고객사의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한다. 이로써 수많은 국내외 대기업과 공기업, 정부기관 등을 고객으로 확보했다.
아리박스 AR, VR, MR 마케팅 콘텐츠는 현시대 마케팅 트렌드에 부합하는 것은 물론, 고효율·고품질임에도 불구하고 비용이 합리적이다. 고객사의 니즈와 상품·서비스의 홍보 포인트를 적극 반영한 것도 특징이다.
그간 퍼펙트스톰은 현대 모터스튜디오 국내 4개 지점과 해외 10여 개국 지점에 3D 디지털 컨피규레이터 플랫폼을 구축하는 성과를 거뒀다. 아산병원 간호사 교육 콘텐츠인 T-CAN 시뮬레이션 VR 콘텐츠와 아모레 프리메라 중국 상해 플래그십 스토어 AR 콘텐츠 7D 역시 퍼펙트스톰의 작품이다.
박건수 퍼펙트스톰 대표는 “메타버스 시장이 급성장 중이지만 메타버스를 즐기기 위한 3D 콘텐츠가 절대적으로 부족하다”며 “우리는 아리박스를 통해 3D 콘텐츠를 높은 퀄리티와 합리적인 비용으로 빠르게 제작할 수 있는 유일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운영사무국이 주관한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는 고객만족경영에 앞장서며 발전을 거듭하는 분야별 유망 브랜드의 소비자 만족도를 검증하는 한편 국민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이바지하기 위해 열렸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