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임의순 기자] 가수 이찬원 팬카페 VIP 회원들이 연말연시를 맞아 따뜻한 소식을 전했다.
이찬원 팬카페 VIP ‘평생찬스방’ 5060 초보 찬스팬들은 최근 경남지역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도시락을 기부했다.
이들은 경남의 창원 ‘인애의 집’, 김해 ‘얼피스빌리지 모자원’, 김해 상동, 김해 영운지역 아동센터 등 총 7개 아동시설과 복지시설에 ‘찬또시락’ 700세트를 준비해 전달했다
특히 이번에 전달된 도시락은 평소 ‘또리사’라는 별명으로 불릴 정도로 요리에 진심인 이찬원이 직접 개발한 레시피로 만들어져 의미가 남다르다.
이찬원은 자신이 모델로 있는 GS25 편의점을 통해 직접 제안한 레시피로 만든 '찬또위치' '찬또김밥' '찬또시락' '찬또볶음면' 등 '찬또세트' 4종을 이달 정식 출시해 인기를 얻고 있다.
이찬원 팬카페 VIP ‘평생찬스방’ 5050 초보 찬스팬들은 “길어지는 팬데믹 상황에 힘들어하는 경남지역 이웃을 위해 이번 기부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지역 사회에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 많은데 따뜻한 도시락을 통해 작으나마 나눔에 참여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가수) 이찬원을 통해 힘을 내고 희망을 얻은 만큼, 이번 나눔이 그들에게 조금이라도 힘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이찬원 가수로부터 얻은 행복을 여러 사람에게 돌려주는 선순환을 실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이찬원은 지난 9월 발매한 싱글 ‘편의점’ 인기에 힘입어 편의점 브랜드 GS25 공식 모델로 발탁된 바 있다. 그는 현재 KBS2 ‘불후의 명곡’과 tvN 스토리 ‘칼의전쟁’ MC로 활약하며, 더라이프 채널 ‘딩가딩가’와 tvN ‘라켓보이즈’, TV조선 ‘국민가수’에도 출연해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