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온앤오프(ONF)가 오늘 9일부터 4일간 이어질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온앤오프는 데뷔 후 첫 단독콘서트 ‘온앤오프(ONF) 2021 LIVE CONTACT :: CODE #1. [REVERSE]’를 대면으로 개최, 약 2년 만에 팬들과 직접 만나는 자리를 가진다. 현재 온앤오프의 내국인 멤버들은 전원 12월 말 입대를 앞두고 있는 만큼, 이번 콘서트는 팬들을 위한 소중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온앤오프의 다양한 발매 곡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멤버들은 첫 단독 콘서트를 위해 직접 아이디어를 내며 적극 참여했고, 이제까지 만나보지 못했던 스페셜 무대까지 마련했다고 한다.
지난달 9일 오픈된 팬클럽 선예매에서 티켓 오픈 1분 만에 4회 차 오프라인 전석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운 이번 콘서트는 9일부터 12일까지 총 4일간 예스24 라이브홀(YES24 LIVE HALL)에서 개최된다. 9일과 10일은 오프라인 공연, 11일과 12일은 온·오프라인 공연을 동시에 진행한다.
한편 온앤오프는 지난 3일 여섯 번째 미니 앨범 ‘Goosebumps’를 발매,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했을 뿐 아니라 전 세계 16개 지역 및 국가에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상위권에 머물렀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