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공인중개사 카페 공사모(공인중개사를 사랑하는 모임)가 공인중개사 민법 양민 교수의 민법 멘토링 Q&A 특강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양민 교수의 ‘민법 멘토링 Q&A 특강’은 민법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특강이다. 본 특강을 이끄는 민법 양민 교수가 ‘2021 공인중개사 유튜브 소통 시간’을 통해 유형별 기출지문 및 민법과 관련한 모든 것들을 알려주고 있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2022년 공인중개사 입문서 무료배포+무료배송 이벤트’는 초보 수험생을 위한 입문서를 선착순 300명 한정으로 제공한다. 입문서는 2022 공인중개사 1, 2차 시험과목별 기초 개념과 최신 출제 경향이 수록됐다.
입문서를 받은 수험생을 위해 마련된 ‘입문서 인증샷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입문서를 수령한 후 인증샷과 후기를 남긴 수험생 중 1등에게 1만 원 문화상품권을, 참여자 전원에게 바나나맛 우유를 증정한다.
정규 강의를 할인 받아 수강 가능한 ‘2022 얼리버드 공동구매 이벤트’는 내일 15일(금)까지 진행되며, 공동구매 신청 시 1만 원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공사모 카페는 게릴라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음료, 치킨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본 이벤트의 상품은 매일 다양하게 바뀌며 랜덤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
질문게시판도 운영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및 부동산 관련 개념, 문제 등을 질문하고 37만 명의 선배 및 회원에게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도록 돕는다. 공인중개사 합격 후 부동산 실무에 관한 정보와 자료 강의 등을 제공하며 부동산이슈, 전문가 칼럼을 비롯한 게시판도 마련돼 있다.
한편 공사모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문제, 용어 등 다양한 내용들을 매일 아침 9시마다 새롭게 업로드해 수험생들의 학습을 돕는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