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생활의달인 가게 위치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3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활의 달인'에서는 수도권 떡볶이, 차박 달인, 이사 달인 등이 소개된다.
◆ 은둔식달 - 숨어있는 떡볶이 성지 : 김송자 (女, 78세, 46년)
전국 방방곡곡 숨어 있는 떡볶이 달인들을 찾아온 <생활의 달인>! 이번에는 수도권에 숨어 있는 떡볶이 성지를 찾아보았다.
떡볶이 하나만으로 일대를 평정한 가게들답게 한 번도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고 소문이 자자하다는데. 아는 사람은 다 안다는 숨은 떡볶이 성지를 <생활의 달인>에서 만나보자.
은둔식달 - 숨어있는 떡볶이 성지 편에서 공개된 '서산분식'은 경기 부천시 소사본동에 위치하고 있다.
◆ 차박 달인 : 장미야 (女, 34세)
생활의 달인이 소개한 가지각색의 차박 달인들!
하지만 오늘 소개할 차박 달인에게는 어느 때보다 특별한 무언가가 있다는데. 어떠한 환경에서도 차박이 가능하다는 진정한 고수 장미야 (女 / 34세) 달인.
달인에겐 절대 무시할 수 없는 강력한 능력이 있다. 민물, 바다, 루어, 찌 다양한 낚시를 모조리 섭렵해 수준 높은 낚시 실력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상황에 따라 장비 하나로 버티며 차박을 하기도 한다는데.
진정한 외유내강 매력을 선보일 장미야 달인을 생활의 달인에서 만나보자.
◆ 이사 달인 : 이혜락 (男, 38세, 경력 8년)
대구의 한 이삿짐 운반 업체. 믿을 수 없는 괴력으로 모든 가전, 가구를 번쩍 옮겨버리는 이사의 달인이 나타났다.
80kg이 훌쩍 넘는 냉장고는 기본이요, 세탁기, 피아노, 장롱 등! 그 어떤 커다란 짐도 손쉽게 들어 올리는 이혜락 (男 / 38세 / 경력 8년) 달인이 바로 그 주인공!
성인 남성 둘이 붙어도 옮기기 어려운 대형 가전도 무게중심을 이용해 가뿐히 들어 올릴 뿐 아니라, 차가 지나가기 어려운 좁은 골목길도 달인만의 놀라운 균형감각으로 통과해버리는데. 남다른 내공의 이사 능력을 선보일 달인을 <생활의 달인>에서 확인해보자.
SBS ‘생활의 달인’은 매주 월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