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블랙핑크의 지수가 새 화보에서 시크한 매력을 뽐낸다.
어반 라이프스타일 여성 패션 브랜드 잇미샤(it MICHAA)가 뮤즈인 블랙핑크 지수와 함께한 2021 가을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잇미샤는 여행이 불가한 코로나 19 시대상을 반영하여 브랜드 뮤즈 지수를 타임 트래블러, 시간 여행자로 앞세워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한다.
가을 캠페인의 첫 번째 이야기, 여행의 시작에서 변치 않는 매력의 여성스러운 실루엣으로 고급스러움과 실용적인 테일러링으로 편안함을 강조하는 ‘트래블러 수트’ 컬렉션을 소개한다.
공개된 화보 속 지수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오브제가 어우러진 이국적인 공간 속에서 우아한 애티튜드를 선보이며 럭셔리한 가을 분위기를 표현했다.
특히 트래블러 수트 컬렉션에서는 잇미샤가 자랑하는 실용적인 테일러링에도 고급스러움을 잃지 않는 울 자켓-스커트 셋업과 트렌치 코트 등을 메인으로 전개하며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트위드 자켓과 블랙 원피스 등의 아이템들도 선보인다.
지수 특유의 우아한 아름다움이 눈길을 사로잡는 이번 잇미샤의 2021 가을 컬렉션의 다양한 컷들은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티저 영상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화보 속 지수가 입은 옷들은 모두 잇미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후 지수와 잇미샤의 타임 트래블러 두 번째, 세 번째 이야기는 다가오는 9월 순차적으로 런칭된다.
지수와 함께하는 브랜드 마케팅 활동도 각종 채널에서 지속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