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지홍 기자] 미생물 음식물처리기 전문 브랜드 ‘린클(Reencle)’의 음식물처리기가 롯데홈쇼핑 채널을 통해 8월 2일 방송을 진행한다. 2일 방송은 오전 11시 35분부터 한시간 가량 진행 될 예정이다.
음식물처리기 린클은 검증된 미생물을 사용하여 음식물스레기를 분해 및 소멸 시키고, 처리 후 남은 찌꺼기는 퇴비로 재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수시로 음식물 투입이 가능하며, 일상생활에 방해되지 않는 정도의 35dB로 조용한 제품이다.
앞서 크라우드 플랫폼 와디즈에서 진행한 펀딩에서는 15억 신화를 기록해 화제를 모은 적 있으며 7월 진행한 2번의 홈쇼핑 방송에서 전체 수량 매진을 연달아 달성하기도 했다.
음식물처리기 린클은 오는 8월 2일 홈쇼핑 방송에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방송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락앤락 비스프리 7종 세트’를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특정카드 36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 혜택도 있다. 추가로 방송을 통해 린클 음식물처리기 주문완료 고객 중 1명을 추첨, 공짜찬스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린클 본사 관계자는 “많은 앵콜 방송 요청에도 불구하고 높은 판매량으로 재고부족 사태를 겪어 홈쇼핑 방송을 자주 진행할 수 없어 벌써부터 빠른 품절이 예상된다”며 “빠른 주문과 함께 이번 여름 냄새, 벌레 걱정없이 간편하게 음식물쓰레기를 처리 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음식물처리기 ‘린클’은 롯데홈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방송 전 사전 구매도 가능하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