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지홍 기자] 몬스타엑스는 이번 새 음반을 두고 “8개월 만의 컴백이어서 긴장도 많이 되지만 상상 그 이상, 어마어마한 역대급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음반의 제목이 ‘FOLLOW : FIND YOU’인 만큼 ‘널 찾으러 가겠다’라는 의미로 우리가 여러분에게 하고 싶은 마음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몬스타엑스는 28일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2월 정규 2집 활동 이후 8개월 만의 컴백을 자축했다.
이들은 새 앨범 '팔로우 : 파인드 유(FOLLOW : FIND YOU)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소개하고, 타이틀곡 'FOLLOW'와 수록곡 'FIND YOU'의 첫 무대를 생중계로 선보였다. 특히 이날 V 라이브가 하트 수 13억 개를 기록해 몬스타엑스의 남다른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이후 이들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29일 JTBC '아이돌룸', 30일 MBC every1 '주간아이돌', Mnet ‘TMI NEWS’에 출연해 유쾌한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11월 1일에는 Mnet '썸바디2', 2일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출연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자아낸다.
이와 함께 몬스타엑스는 4가지 콘셉트의 앨범을 직접 언박싱하는가 하면 멤버들의 자작곡을 비롯해 수록곡에 대한 상세한 설명까지 덧붙이며 열렬한 신곡 홍보에 나섰다.
몬스타엑스는 수록곡 ‘FIND YOU’와 타이틀곡 ‘FOLLOW’를 즉석에서 부르며 이목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