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윤현기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귀여운 곰돌이 모양의 캐릭터 케이크 '투썸 해피데이 베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투썸 해피데이 베어'는 투썸플레이스가 2021년 홀리데이 시즌 한정으로 출시해 연말마다 큰 사랑을 받아온 캐릭터 케이크 '스노우 베어'를 더욱 깜찍한 디자인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스노우 베어'가 홀리데이 시즌을 설레게 했다면, 이번 '투썸 해피데이 베어'는 연말뿐만 아니라 친구와 가족의 생일, 졸업,취업 등 일상 속 다양한 이벤트를 축하하는 '파티 러버(Party Lover)' 곰돌이로 재탄생했다.
북극곰을 닮은 새하얀 외관이 돋보이는 '투썸 해피데이 베어'는 생크림과 코코넛 파우더로 덮인 깨끗하고 산뜻한 비주얼에 초콜릿의 달콤함을 조합해 호불호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을 구현했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초콜릿 시트에 초콜릿 생크림을 올려 진하고 달달한 맛과 향을 한층 업그레이드했고, 시트와 생크림 사이에는 폭신한 마시멜로와 바삭한 초콜릿칩을 샌드해 크리미한 텍스처에 재미있는 식감까지 더했다.
투썸플레이스는 '투썸 해피데이 베어'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9월 30일까지 매장에서 '투썸 해피데이 베어' 케이크를 구매하면 축하 파티에 빠질 수 없는 '오 해피데이 고깔' 모자를 증정한다. 이벤트 진행 여부는 매장별로 상이하며,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다가오는 추석 연휴부터 크리스마스까지 축하할 일로 가득한 연말에 앞서 '투썸 해피데이 베어' 케이크를 선보이게 됐다며, 파티를 사랑하는 곰돌이 '투썸 해피데이 베어'와 함께 일상 속 소소한 기념일이 보다 행복하고 즐거운 이벤트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