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부산만덕세탁소 크린토피아에서 블랙라벨 신세경 모델 발탁 기념으로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수요일은 7% 할인 혜택을, 수요일과 토요일에는 이불 세탁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크린토피아는 20년 이상의 세탁소 전문가가 직접 케어 서비스해, 옷감의 상태를 정확히 파악해 세탁 및 관리해 준다. 또한, 최신 세탁 및 건조기기가 설치돼 있으며, 내외부 24시간 소독으로 청결함을 자랑한다.
부산 세탁소 크린토피아 코인워시 부산만덕뉴웰시티점에서는 일인가구와 대가족을 겨냥한 수거 및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특대형 대용량 세탁기 및 건조기 구비, 합리적인 요금, 30분 쾌속 건조 등이 금정산세탁소 코인워시 크린토피아의 장점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근처에 마트가 있어 코인워시를 이용한 후 장을 보러 가는 손님도 있고, 쾌속 건조로 책을 보며 매장 내에서 기다리는 손님도 있다. 또는 세탁편의점에 정장, 털옷, 운동화, 신발 등 전문 케어가 필요한 품목을 맡긴 후, 원하는 시간대에 찾아가는 고객도 많다”고 전했다.
이어 한 단골손님은 “셀프빨래방은 24시간이라 소량 빨래는 자유롭게 드나들며 세탁하고 있고, 세탁하기 어려운 정장류는 세탁편의점에 맡긴다”며, “확실히 전문가분이 세탁해 주셔서 관리받고 나면 옷이 새 옷이 되는 것 같아 정말 만족스럽다”고 평했다.
한편 크린토피아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블랙라벨’ 서비스를 도입했다. 크린토피아 블랙라벨은 명품 제품의 세탁, 염색, 가방 수선까지 제공하는 서비스로, 금번 모델로 배우 신세경이 발탁돼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