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다양한 웨딩 트렌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대구퍼스트웨딩박람회가 오는 10일부터 11일까지 양일간 엑스코인터불고호텔에서 개최된다고 4일 밝혔다.
주최 측에 따르면 품격 넘치는 드레스와 장인의 손길이 곳곳에 닿아 있는 남성예복 및 수제화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여기에 다양한 할인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한복 계약 시 금액대별 백화점 상품권이 지급되며 예물 계약 시 전제품 20% 할인 등의 혜택을 만나볼 수가 있으며 허니문 계약 시 프리미엄 캐리어, 수납 파우치를 증정 받을 수 있다.
박람회 관계자는 “각 분야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높이 받는 웨딩 전문가들이 한 곳에 모여 순조로운 결혼진행을 도와 드리고 있는 만큼 합리적이면서도 동시에 만족스러운 웨딩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과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대규모로 진행되는 만큼 '빙고 이벤트' 등 곳곳에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고 전했다.
대구 경북지역에서 큰 규모로 진행될 예정인 만큼 다양한 웨딩업체가 함께 할 예정으로 웨딩 계약 시 모바일청첩장, 식전 영상을 비롯해 야간씬·로드씬 촬영 무료 서비스, 포토액자 서비스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풍부한 경력 그리고 다양한 노하우를 가진 웨딩플래너들이 1:1 매칭되어 예비신혼부부들에게 든든한 서포트가 되어줄 예정이니 결혼에 대해 많은 고민을 가진 이들에게 긍정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박람회 관계자는 설명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