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경찰대, 사관학교 입시전문학원 광릉한샘기숙학원은 2024학년도 경찰대, 육군사관학교, 해군사관학교, 공군사관학교, 국군간호사관학교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12월 4일(일)과 18일(일)에 개강하는 ‘경찰대 사관학교 재수선행반’ 75명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학원 측에 따르면 광릉한샘기숙학원의 경찰대, 사관학교 재수선행반은 수능과 경찰사관 1차시험을 동시에 대비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으며 2차시험 면접 및 체력대비까지 대비할 수 있다. 또한 경찰대 사관학교 1차시험 기출문제집부터 파이널모의고사까지 경찰대 사관학교 입시에 특화된 자체 콘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대성마이맥 경찰대, 사관학교 국어, 영어, 수학 강사진인 신한종 강사, 이상인 강사, 홍창우 강사가 전임으로 수업을 진행하며 박일범 대학진학연구소장이 경찰대 사관학교 입시 전반에 대한 컨설팅을 담당한다.
이러한 전문 커리큘럼에 힘입어 광릉한샘기숙학원은 올해 대치동 사관반, 고3 윈터스쿨반 합격생, 경찰대 합격생을 포함해 무려 217명의 1차시험 합격생을 배출했으며, 사관학교 재수반의 경우 77.2%가 합격했다.
박일범 광릉한샘기숙학원 대학진학연구소장은 “경찰대 사관학교는 7월까지 기본개념부터 심화학습, 그리고 파이널까지 마무리해야 하고 이후 수능대비와 2차시험까지 대비해야 하는 입시구조를 가지고 있어 수능을 준비하는 호흡과는 완전히 다르다”라며, “경찰대 사관학교 1차시험과 2차시험, 나아가 수능까지 체계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갖춘 전문학원을 선택해야 경찰대 사관학교 입시에서 성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