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새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가 2차 티저 예고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는 윤인완·양경일 작가의 동명 만화와 웹툰을 원작으로 한 판타지 액션물로, 세상을 멸망시키려는 악에 대항해 싸워야 하는 운명을 가진 인물들의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25일 공개된 2차 티저 예고 영상에는 악에 맞서는 반(김남길), 미호(이다희), 요한(차은우), 궁탄(성준)의 모습이 담겨있다.
공개된 영상은 긴장감 넘치는 음악과 함께 “태초부터 이 땅에서 기생하던 악, 어디에나 있고 어디서 나타날 지 모르고”라는 김남길의 묵직한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이어 ‘악에 맞서는 특별한 존재들, 마침내 그들이 움직이기 시작했다’라는 카피와 함께 요괴를 처단하는 요한, 총으로 저격하는 미호, 거침없이 칼을 휘두르는 반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영상 말미에 미호는 “정염귀라는 게 왜 나를 쫓아다니는 건데요?”라고 질문하는가 하면 “네 운명이 그것들을 부르거든”이라고 답하는 목소리가 이어져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배종 감독은 그간 쌓아온 연출 내공을 발휘하며 극강의 몰입도와 스펙터클한 재미를 선사, 웰메이드 판타지 장르물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는 오는 12월 30일 첫 방송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