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네이버 카페 공인모가 2023년 제34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무료인강을 개강했다고 24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공인모의 공인중개사 무료강의는 체계적인 연간 커리큘럼 과정으로 진행되며, 11월 14일 월요일에 기초강의를 게시했다. 기초강의는 과목별 기초 이론을 다루는 과정으로, 공인중개사 공부 기간 중에서 중요한 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 기초강의는 12월까지며, 업로드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강의를 이끄는 교수진은 수원, 안양, 안산 공인중개사 학원에서 수험생들의 합격률을 향상했던 이들로, 교재를 집필해 저자직강을 선보인다. 또한, 수험생들의 질문에 직접 답을 하며, 공인중개사 기출문제를 분석한 결과를 항상 반영한다.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에 도움이 되는 공부방법이나 책 활용법 등도 공유한다.
업체 관계자는 "공인모는 2023년 공인중개사 동차·1차·2차 합격 패키지를 진행 중이다. 주요 교재를 단권으로 구매할 때 보다 더 낮은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라며 "동차 패키지의 경우 총 2200만원의 장학금과 민법 체계도 증정, 100% 당첨 이벤트 참여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혜택이 다양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공인모는 이 외 공인중개사 자격증의 난이도, 수입, 전망과 같은 사항도 공유 중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