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오늘(12일)부터 13일까지 대구웨딩 특별전시관에서 '대구통큰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박람회 측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는 대구 경북지역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결혼식을 다양한 혜택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결혼 과정과 결혼상품에 대한 정보와 혜택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뿐만 아니라 대구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박람회 관계자는 “결혼 준비는 시간과 비용이 많이 소요되기 때문에 결혼식을 올리기 전부터 많은 예비부부들이 지치는 경우를 볼 수 있다. 대구통큰웨딩박람회를 방문할 시, 결혼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박람회에는 인증된 대구 웨딩업체 섭외로 합리적인 웨딩 패키지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업체마다 상담 시 다양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대구통큰웨딩박람회'에서는 예비부부를 위한 네 가지 혜택을 공개해 주목받고 있다.
먼저 이번 박람회 참가자는 최신 웨딩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경제적 부담을 느끼는 예비부부들의 경우 소규모로 진행할 수 있는 스몰웨딩, 직구웨딩 등을 알아보기도 한다. 대구통큰웨딩박람회에서는 변화하는 웨딩 트렌드를 상세히 소개하며 참가자들에게 맞춤형 제안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두 번째는 결혼 과정 및 결혼 상품 관련 다양한 정보와 여러 혜택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한다.
세 번째는 차별화된 상품인 웨딩숍 패키지 금액을 통큰웨딩패키지 가격으로 제공한다. 참가업체들은 노련한 웨딩플래너의 경험을 살려 예비 신랑, 신부들이 좀 더 많은 혜택을 받아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다.
마지막으로 참가자 전원에게 웨딩 다이어리 및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아울러 1:1 웨딩 전문가로부터 무료 웨딩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다.
한편 대구웨딩홀, 대구웨딩숍이 준비한 혜택 외에도 통큰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 시 제공하는 박람회 이벤트 혜택이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