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6 (화)

  • 서울 20.4℃
  • 구름조금제주 24.7℃
  • 구름조금고산 23.3℃
  • 구름많음성산 23.8℃
  • 맑음서귀포 24.9℃
기상청 제공

전국/연예이슈


MC딩동, 음주운전 도주 사과·자숙…"죄송하고 또 죄송한 마음"

 

음주 운전으로 물의를 일으킨 MC딩동이 9개월 만에 연예계 복귀를 알렸다. 최근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획사 마운틴무브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MC딩동은 소속사를 통해 사과입장을 밝혔다.

 

MC딩동은 "당시 벌어진 모든 일이 저의 책임이고 죄송할 따름"이라고 전했다.

 

이어 "인생을 살며 이번 일은 저에게 가장 뼈아픈 경험이 됐다. 머리로는 알면서 몸이 제멋대로 움직이는 경험을 하며, 두 아이의 아빠로 책임없는 행동을 한 것에 많이 후회했다. 또한 신뢰를 주셨던 모든 사람들에게 정말 죄송할 따름"이라고 밝혔다.

 

그는 "좌절하고 포기하려던 순간 나를 잡아준 건 사랑하는 아내였다. 아내의 따뜻한 손이 한가정에 가장임을 일깨워주었고 앞으로 그저 사죄하는 마음으로 성실히 살아가는 것이 대중들에게 보답하는 길이라 생각하게 되었다. 어려운 상황에 놓인 저를 손잡아준 소속사 관계자분들의 말씀에도 용기를 냈다"며 가정에 충실한 가장이자 프리랜서인 직업인으로서 공식적인 입장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MC딩동은 모든 잘못에 대해 "그저 죄송하고 또 죄송한 마음이다. 작은 일에도 성실히 임하여 꼭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MC딩동은 2월 17일 밤 서울 성북구 하월곡동 인근에서 경찰의 음주단속 요구에 응하지 않고 도주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이 과정에서 경찰차를 들이받고 경찰관을 위협해 상해를 입힌 혐의도 있다. 당시 MC딩동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준인 0.08% 이상이었던 것으로 조사됐다.

 

이후 경찰 조사를 받고 귀가한 MC딩동은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 "귀한 사람들 그리고 귀한 술"이라는 글과 함께 양주 병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뿐만 아니라 예정돼있던 온라인 쇼핑몰 커머스 라이브 방송에 출연했다. 이에 비난이 쏟아지자 "몇 시간 남지 않은 방송 약속을 지켜야겠다는 생각에 강행했다"다고 사과했지만 오히려 대중을 기만했다는 거센 역풍을 맞았다.

이 혐의로 구속 기소 된 MC딩동은 지난 6월 도로교통법 위반, 특수공무집행방해치상, 특수공무집행방해 혐의로 구속기소, 1심에서 징역 1년 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고 석방됐다.

 

한편 MC딩동이 '음주운전' 꼬리표를 떼고 대중의 마음을 돌릴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