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대훈 기자] SAT학원 메타인프렙은 겨울 특강 수학·과학 프로그램에 참여할 학생들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학원 측에 따르면 해당 프로그램은 학생 성적 및 학교 교과과정에 맞춰 온라인 실시간으로 수학·과학 과목을 지도한다.
특히 수업은 ‘줌 프로’ 프로그램을 통해 진행하기 때문에 고화질의 화상수업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필기 화면과 강의화면이 일원화된 태블릿을 이용해 강사가 판서하는 과정을 보면서 송출된 수업 자료 화면 위에 필기 및 강조 표시가 가능하다. 또한 실시간 강의로 학생과 일대일 소통하면서 문제 유형에 이해되지 않을 경우 부족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코칭하고 이해될 때까지 반복 풀이 과정을 제공한다. 아울러 학생이 필요시 당일 학습 자료 외에도 개인 학습 자료를 제공한다.
수업 외적으로도 궁금한 문제가 있으면 일대일 카톡 및 오픈 채팅방을 활용하면 실시간 질의응답이 가능하다.
바비 메타인프렙 강사는 “해당 특강은 일대일 및 다수 그룹으로 신청해 수강할 수 있으며 학생 개인별 레벨에 맞춰 학습 관리하고 있어 내신관리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메타인프렙은 국제학교 및 외국인학교 교과과정을 학생들의 성향, 취약한 부분 등을 세밀하게 파악하고 그에 따라 SAT, AP, IB 등 과외를 제공하는 학원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