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무료인강을 수강할 수 있는 네이버 카페 공인모가 ‘2023 공인모 공인중개사 동차 합격 패키지’를 구매한 이들 중 불합격한 이들에게도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현재 공인모에서 진행 중인 ‘2023 공인모 공인중개사 동차 합격 패키지’는 연간 커리큘럼 중 정규과정에 해당하는 교재들로 구성돼 있다. 즉, 패키지 구성 책을 단권으로 구매할 때 보다 더 낮은 비용으로 구매를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모든 교재는 출제위원급 교수진이 공인중개사 난이도와 출제 경향, 개정법률을 반영하여 집필한 신간이다.
이번에 추가된 혜택은 동차 패키지를 구매한 이들 중 공인중개사 시험을 본 후 안타깝게 불합격한 이들에게 상품을 증정한다는 내용이다. 상품은 국내 항공권 2인 왕복권으로 공인중개사 2차 시험 평균 점수가 높은 순서대로 10명에게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혜택에 대해 “안타깝게 떨어진 불합격자들에게도 다시 도전할 수 있도록 리프레시 할 수 있는 기회도 있어야 할 필요성을 느껴 이번 혜택을 추가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공인모는 2023년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을 독학으로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서 과목별 기초강의를 11월부터 전개할 예정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