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반려동물 간식 쇼핑몰 ‘더주오’에서 수제간식 신규 라인 수제간식 ‘나만주오’ 출시를 기념하여 연말까지 전제품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더주오는 15년 전 처음 론칭한 이래 영양성분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반려동물 간식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특히 특허받은 기술로 영양성분 파괴를 최소화한 트릿제품과 국내산 원육으로 믿을 수 있게 생산된 레토르트 제품, 반려동물 베이커리 전문가가 직접 제작한 베이커리 제품이 대표적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11월 홈페이지 리뉴얼 론칭과 함께 수제간식 맞춤 제작 라인인 ‘나만주오’를 론칭한다. ‘나만주오’는 10년 이상 경력 MD의 수제간식 제작 노하우가 그대로 담긴 더주오의 프리미엄 라인이다. 수제 간식 종류, 원육 종류, 부재료 종류까지 반려인이 원하는대로 맞춤 주문이 가능하여 반려동물의 알레르기와 건강 고민에 맞춘 수제간식을 구입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업체 관계자는 “‘나만주오’를 론칭을 기념한 이번 할인 이벤트는 올해 말까지 진행돼 반려동물을 키우는 분들에게 좋은 연말 선물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그동안 유래 없었던 높은 할인율의 프로모션인 만큼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