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음식물 처리기 전문 브랜드 린클이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할로윈 기획전' 방송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방송은 17일 월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2시까지 진행되며 방송 시간 동안 린클 음식물처리기를 34% 할인가에, 린클 프라임을 32%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한 포토구매평을 작성하는 고객에게 독일 햄튼 카이로 전기그릴팬을 무료로 증정하고 방송 중 주문번호 댓글 추첨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선물할 예정이다.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미생물 분해 방식의 음식물 처리기로, 하루 최대 1.5kg의 음식물을 처리할 수 있다. 가동 중 수시로 음식물 쓰레기를 투입할 수 있으며 냄새, 소음 걱정 없이 음식물쓰레기를 간편하게 정리한다. 분해된 음식물쓰레기는 일반 쓰레기로 배출할 수 있다.
‘린클 프라임’은 자동화 센서를 탑재한 스마트 가정용 음식물처리기로 두 손을 사용하지 않고 뚜껑을 열고 닫을 수 있으며 3단계 락 기능이 도입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소비자의 의견에 따라 외부 교체형 필터, 액세서리 거치대, 내부 조명 등 다양한 아이디어를 반영해 편의성을 개선했다.
업체 관계자는 “오직 할로윈 기획전 방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이번 ‘린클 음식물처리기’와 ‘린클 프라임’ 기획전을 통해 음식물쓰레기 관리 고민을 해결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