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닭강정 창업 전문 브랜드 인생닭강정이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인생닭강정은 다양한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남녀노소 좋아하는 닭강정을 판매하여 전국적으로 가맹점 오픈을 이어가고 있으며, 고객 만족과 가맹점과의 상생을 실현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닭강정 브랜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맹비 △로열티 △보증금 △광고분담금을 면제해주는 4無 정책을 실시하고 있으며, 인테리어 자율 시공으로 100% 실비 창업이 가능하며 업종 변경을 할 때는 기존에 있던 집기류 사용이 가능해 초기 자본에 대한 부담을 낮췄다.
이 외에도 홀, 테이크아웃, 배달까지 진행하는 3WAY 수익구조를 통해 안정적인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허진영 인생닭강정 대표는 “많은 실패와 시행착오를 거치며 론칭한 브랜드인 만큼 예비창업자들의 어려움과 니즈를 누구보다 잘 안다고 자부할 수 있다. 인생닭강정만의 운영 시스템으로 창업 진입 장벽을 획기적으로 낮춘 소자본 맞춤형 창업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인생닭강정은 22년 소비자 만족도 및 브랜드 3관왕을 수상했으며 최근 가맹점 200호점을 돌파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