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성별과 연령을 넘어 지친 현대인의 삶에 자연에서 쉼과 여유를 선사하는 뷰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모스(moss)’가 신라면세점에 입점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라면세점에 입점한 모스의 아이템은 안개 낀 숲에 들어온 듯 풀과 이끼 향이 매력적인 ‘핸드 앤 바디 워시 퍼즈’, 5월의 공기처럼 따스하고 향기로운 시더우드 베이스의 ‘핸드 앤 바디 워시 리와인드’, 신선한 과일 향의 샴푸 ‘린’으로 국내외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신제품으로 출시되는 모스 핸드크림 ‘퍼즈’와 ’리와인드’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모스는 신라면세점 입점 기념으로 모든 구매 고객 대상, 핸드크림 4ml 와 핸드 앤 바디 워시 구매 고객 대상, 샴푸 ‘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소진 시 종료)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에 신라면세점 온라인몰에 론칭 함에 따라 보다 많은 국내외 여성들이 모스를 쉽게 만날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 국내외 유통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좀 더 많은 소비자들이 모스를 통해 지친 삶의 쉼이 되는 스토리를 만들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앱 '프리즘(PRIZM)'에서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RISABAE)’ 와 진행한 프리즘 뷰티 박스 라이브 콘텐츠에서도 모스의 ‘핸드 앤 바디 워시 퍼즈’를 “풀냄새가 느껴지는 그리너리 향”으로 언급하며 많은 프리즘 시청자들에게 소개되기도 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