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수만휘기숙학원이 ‘SMC 코칭 기숙학원’으로 학원명 변경을 앞두고 전문 교육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나가며 함께 성장할 2024학년도 대입선행반을 모집 중이라고 30일 밝혔다.
학원 측에 따르면 모집 대상은 2024학년도 대학 입을 준비하는 모든 수험생이 대상이며 고교 졸업 및 예정자, 고교 자퇴생, 해외 학교 졸업 및 예정자 등이다.
학원 관계자는 “SMC 코칭 기숙학원의 SMC는 Supporting & Managing & Coaching의 약자로 수능 만점 코칭과 학생의 학습을 완벽하게 지원, 관리, 코칭한다는 우리 학원만의 각오를 담았다”라며 쉽게 흉내 내거나 따라올 수 없는 차별화된 학습 코칭으로 더욱 성공적인 입시 결과를 만들어 내겠다“라고 밝혔다.
올해 고교 자퇴를 했거나 군 전역 후 다시 대입을 준비, 혹은 대학을 휴학하고 다시 수능에 재도전하거나, 직장을 다니다 의치대를 목표로 공부를 시작하는 수능 준비생이 재수정규반에 앞서 기초부터 시작하는 대입선행반은 노베이스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기에 기초부터 차근차근 준비해 가는 과정이 필요하다.
이런 이유로 대입선행반의 경우 소수 정예로 반이 구성되며 필요하다면 수학에서 중학과정부터 학습을 하며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져나가고 학습 습관을 기르는 것에 초점을 맞춰가는 과정이 선행된다.
개별 맞춤 코칭 학습 시스템에 강한 SMC 코칭 기숙 학원의 장점이 수능 기초가 필요한 이러한 학생들에게 특장점이 될 수 있다는 것이 학원 측 설명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