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5 (월)

  • 서울 18.7℃
  • 구름많음제주 23.0℃
  • 구름조금고산 21.6℃
  • 구름많음성산 24.5℃
  • 구름조금서귀포 23.4℃
기상청 제공

전국/경제이슈


부산 신규 아파트 단지 ‘한양립스 피에솔레’, 300세대 조합원 모집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부산광역시 서대신역 인근(부산광역시 서구)에 들어설 신규 아파트 단지 한양립스 피에솔레가 주택홍보관 오픈을 시작으로 조합원 모집을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한양립스 피에솔레는 대지면적 1만3550㎡에 건축면적 2283.1㎡로, 건폐율과 용적률은 각각 16.85%, 196.8%다. 지하 3층~지상 27층 규모로, 총 7개 동 300세대가 입주할 예정이며, 68㎡(203세대)를 비롯해 59A㎡(19세대), 59B㎡(17세대), 84㎡(39세대), 82T㎡(16세대), 84T㎡(6세대) 등 시장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되어 있다. 이중 82T㎡, 84T㎡ 두 곳은 테라스하우스 특화구조로 이루어져 전원주택의 분위기 또한 끌어낼 수 있다.

 

무엇보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생활편의를 반영한 최적의 입지 조건이다. 부산지하철 1호선 서대신역이 인접한 역세권 지역으로, 부산역이나 김해공항, 부산항 등 다양한 교통시설과도 가까워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동아대학병원, 부산대학병원 등 대형병원 이용이 수월하고, 주변에 대신초등학교를 비롯해 대신중학교, 중앙여자중학교, 부경고등학교 등이 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또한 ‘부산을 내려다 볼 가장 높은 부러움의 가치’라는 슬로건에서 알 수 있듯, 부산 앞바다가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오션뷰를 비롯해 시약산과 구덕산, 용두산공원 등으로 인한 쾌적한 자연환경도 플러스 요인으로 부각되고 있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 및 무상지원 서비스도 인상적이다. 입주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장 등을 갖추고 있으며, 보다 높은 삶의 질 제공을 목적으로 루프탑 카페와 분수공원도 설치될 예정이다. 발코니 확장을 비롯해 세대별 창고와 시스템에어컨,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등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부산과 울산, 경남 지역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만 19세 이상 세대주로, 무주택자(세대원 전부) 또는 85㎡ 이하 주택 1채 이하(만 60세 이상 부모의 주택은 무주택자로 인정) 보유자만이 조합원 자격이 부여되며, 중도금 무이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양립스 피에솔레 관계자는 “‘Living’, ‘Energy’, ‘Environment’, ‘People’, ‘Smart system’의 영문 이니셜 앞 글자를 딴 아파트 네임 ‘LEEPS’처럼 자연과 사람의 조화를 이루는 친환경 생활공간 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라며 “롯데백화점이나 자갈치시장, 국제시장 등 부산을 대표하는 관광 및 쇼핑 인프라는 물론 시민체육공원, 부산항문화공원 등 문화프리미엄도 확보하고 있으며, 서부산 개발계획 내 핵심 주거타운으로 미래가치가 높다는 것도 특장점 중 하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양립스 피에솔레는 최근 주택홍보관을 오픈하고 예비입주자들을 맞이하고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