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새로운 헤어스타일로 변신해 화제가 되고 있다.
임영웅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파격적인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트레이닝복에 운동화 차림으로 찍은 임영웅의 거울 셀카가 담겨 있었다. 특히 새롭게 선보인 뽀글뽀글한 머리가 눈길을 끌었다.
흰색 티셔츠에 블랙의 트레이닝 바지, 운동화를 신고 하트형의 입술을 살짝 내민듯한 뽀글이 웅의 독보적인 미모가 백만 개의 하트를 터트리며 심쿵 한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임영웅은 별도의 글 없이 단풍잎 이모티콘 하나만 올려 궁금증을 자아냈다.
팬들은 댓글을 통해 "너무 귀엽다", "더 어려보인다며" 임영웅의 새로운 헤어스타일에 크게 호응했다.
앞서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 전국투어는 전회차 전석 매진되며 임영웅의 인기를 실감케 했으며 101일간 7개 도시 21회차17만 관객과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었다.
특히 티빙은 14일 생중계한 '아임 히어로-서울' 공연이 역대 티빙 라이브 생중계 중 가장 높은 유료가입자수를 기록한 것은 물론 동시간 전체 라이브 채널 중 실시간 시청점유율이 약 96%(분단위 시점의 UV 기준)까지 치솟았다고 지난 15일 밝힌 바 있다.
한편 임영웅은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오는 12월 2일부터 4일까지 부산 벡스코, 10일부터 11일까지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단독 콘서트 '아임 히어로'의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