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전희연 기자] 습식숙성 삼겹살 프랜차이즈 숙달돼지가 9월 선착순 창업 프로모션을 연다고 8일 밝혔다.
숙달돼지는 약 200시간 이상의 습식숙성 과정을 거친 웻에이징 돼지고기를 선보이는 고깃집 브랜드다. 본사가 직접 관리하는 자체 고기 연구소 ‘미트랩’과 육가공 물류센터를 활용해 전국 가맹점에 최저가로 최상급 한돈을 공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측은 이러한 프랜차이즈 경쟁력을 알리고 더 많은 가맹점주와 함께하기 위해 ‘9월 한정 선착순 고기집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맹비 1000만원 면제 △교육비, 계약보증금 50% 할인 △인테리어 100% 자율 시공(가맹계약 체결 기준 9호점 선착순) 등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또한 본사는 프로모션 참여 지점에 네이버·다음 지도 무료 등록, 오픈 언론보도 송출 및 오픈 SNS 마케팅 서비스를 폭넓게 지원한다.
이번 고기집 프로모션에 참여한 신규 가맹점주는 10년 넘게 국내외 50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해온 프랜차이즈 전문 본사 아이언가이즈의 탄탄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본사 점포개발팀, 마케팅팀, 디자인팀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상권분석, 점포 물색부터 인테리어 공사, 운영 교육, 매장 가오픈·정식 오픈, 오픈 홍보까지 함께한다.
특히 숙달돼지는 처음으로 외식업 창업에 도전하는 예비 가맹점주, 부동산 중개와 전문 용어가 두려운 초보 점주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숙달 컨설팅’을 지원 중이다. 숙달 컨설팅은 본사와 전속 협약된 가맹거래사, 전문 공인중개사와 함께 창업 절차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초보 점주가 가장 어려워하는 ‘원하는 지역 점포 찾기’ 부분을 노하우가 풍부한 숙달 컨설팅 전문가들과 함께 진행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원육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는 만큼 최저가 공급이 가능하다. 짧은 운영 시간 대비 높은 매출을 유지할 수 있어 주부, 청년, 장년층 등 워라밸 창업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