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넥슨게임즈 주가가 상승세로 장을 마감했다.
23일 넥슨게임즈 주가는 전 거래일 대비 3.89%(750원) 상승한 2만50원에 거래를 마쳤다.
이날 넥슨게임즈 기대 신작 '히트2'는 정오부터 모바일 양대 애플리케이션 마켓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이후 4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순위 1위에 오르는 등 기대감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
앞서 히트2는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달 시작한 사전 캐릭터 선점은 이벤트 개시 당일 7시간 만에 준비된 서버가 모두 마감돼 추가 서버를 증설했고, 지난 18일 전 서버 마감으로 조기 종료됐다.
최성욱 넥슨 본부장은 “히트2는 그간 찾아볼 수 없었던 다양한 시도를 준비하며 서비스 측면에서 많은 공을 들이고 있다”며 “당연했던 것이 당연하지 않아지는 거대한 변화의 흐름을 만드는 것이 히트2의 목표”라고 밝혔다.
히트2는 넥슨의 자체 지식재산권(IP) '히트'를 기반으로 한 MMORPG로 넥슨게임즈 합병 이후 첫 신작이다. 흥행 IP 후속작, 첫 신작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나오는 히트2에 업계 관심이 쏠리는 모습이다.
한편 넥슨은 오는 25일 자정부터 양대 모바일 앱마켓 및 PC 클라이언트를 통해 히트2 국내 정식 서비스에 돌입할 예정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