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4 (일)

  • 맑음서울 18.4℃
  • 구름많음제주 23.3℃
  • 흐림고산 21.3℃
  • 흐림성산 24.4℃
  • 흐림서귀포 23.1℃
기상청 제공

전국/경제이슈


세대별 특장점 돋보이는 '양양 스위트엠 디오션'…9월 2일 모델하우스 오픈 예정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양양 개발중심의 첫번째 아파트 '양양 스위트엠(SWEET M) 디오션'이 9월 2일(금)에 모델하우스를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강원도 양양군 일대에 지어지는 해당 아파트는 지하 1층~지상 29층 규모의 2개 동으로 지어진다. 총 209세대 중 전세대가 일반분양으로 공급된다.

 

양양 스위트엠 디오션의 가장 큰 장점은 공간 특화설계를 통해 각 세대별로 특화된 주거평면이다.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50㎡, 59㎡A/B, 84㎡A/B, 99㎡A/B)의 세대 설계를 통해 여유의 미학과 세련된 품격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와이드 혁신 평면설계와 자연 채광과 환기가 탁월한 판상형 구조 역시 주거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과학적 단지설계를 통한 60m 넉넉한 동간 거리 확보로 세대별 조망권 확보 및 사생활 간섭을 최소화할 수 있으며 동해바다 오션뷰(일부세대)를 누릴 수 있다.

 

50 Type은 합리적인 주방 동선과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수납시스템을 갖춘 3BAY 특화평면으로 1인 가구 단독세대를 위한 공간설계를 자랑한다. 59A Type은 별도 아일랜드가 제공되는 주방과 넉넉한 수납공간 및 대형 드레스룸을 갖춘 4BAY 특화평면으로 쾌적한 공간감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 됐고, 59B Type에서는 공간별 프라이버시가 존중되는 평면설계와 여유로운 개방감이 돋보이는 거실공간을 갖춘 특화평면 공간을 발견할 수 있다. 

 

국평이라 일컬어지는 84A/B Type에서는 대형 아일랜드가 제공되는 주방과 넉넉한 수납공간 및 와이드형 드레스룸을 갖춘 4BAY 특화평면을 볼 수 있으며, 99A/B Type은 자녀와 부부공간을 분리한 독립적 평면설계에 더해 가족실과 멀티룸까지 추가로 제공되는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춘 5BAY 특화평면이 특징이다.

 

우수한 입지 환경 역시 눈길을 끈다. 단지 주변으로 7월부터 운영되고 있는 양양종합터미널을 비롯해, 하나로마트(예정), 양양경찰서(신설 확정), 양양국제공항 등과 인접해 있어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기 때문이다.

 

이 외에도 단지 주변에 송이조각공원, 남대천공원 등을 도보로 이용가능하며 낙산해수욕장, 하조대 관광휴양단지, 설해원 온천 등이 있어 자연 속에서 힐링과 관광을 할 수 있고, 영랑호CC, 델피노CC, 설악쏘라노가 있어 스포츠 생활도 향유할 수 있다.

 

주거생활에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교통환경도 장점으로 꼽힌다. 서울~양양고속도로를 타면 서울까지 90분이면 이동할 수 있고, 해운대와 양양을 잇는 동해고속도로와도 가깝다. 또한, 양양 국제공항에 취항한 국내외 31개 노선의 항공편을 이용하면 국내외 이동도 수월하다. 추가로 현재 개통예정인 동해북부선 양양역(2027년 개통예정)과 동서고속화철도(2026년 개통예정)가 완공되면  양양지역은 육상과 항공교통을 아우르는 교통허브로서, 강원도 내 물류・교통의 중심지역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양양 스위트엠 디오션의 분양은 대한토지신탁이 시행하고, 신태양건설이 시공을 맡았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