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김치요리전문점 김치백서가 전국 60호점 돌파한 가운데, 100호점 한정 창업 프로모션 혜택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김치백서는 ‘김치찜의 새로운 기준, 김치의 시작점 장독대 밑에서 발견된 백서’를 컨셉으로 차별화한 강한 개성을 가진 캐쥬얼 김치찜 프랜차이즈다. 오랜 연구 끝에 한국의 전통적인 김치 맛에 집중한 시그니처 메뉴 △통삼겹 김치찜 △소곱창 김치찜 △닭고기 김치찜 △우삼겹 김치찜을 선보였다.
또한 김치백서의 시그니처 메뉴는 맛있게 잘 익은 김치찜과 푸짐하고 다양한 고기 재료, 모두부, 순두부, 건두부면을 포함한 3가지 두부 구성을 자랑한다. 특히 김치백서 본사는 고기 연구소를 자체 운영하는 만큼, 신선한 통삼겹을 전국 가맹점에 공급 중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김치백서는 론칭 초기부터 빠른 속도로 60호점을 넘어섰고 70호점 돌파를 앞두고 있다”며 “본사는 더 많은 가맹점주와 동반 성장하기 위해 ‘100호점 한정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선착순 프로모션 참여 점주는 한시적으로 가맹비 500만원, 교육비 200만원, 보증금 300만원에서 할인 혜택을 적용 받아 각각 50만원으로 창업을 진행할 수 있다. 아울러 100호점까지 매장 간판 설치, 매장 외부 간판 및 시트지 제작 지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외식업 경험이 없는 초보 점주라도 누구나 김치찜배달전문점을 부담 없이 운영할 수 있도록 7분 조리시스템 교육, 배달앱 이용 교육이 제공된다.
한편 해당 프로모션은 신규 가맹점주에게 창업 혜택을 집중시키기 위해 참여 대상을 100호점으로 한정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