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5 (월)

  • 구름많음서울 18.2℃
  • 흐림제주 23.1℃
  • 흐림고산 21.8℃
  • 구름많음성산 24.2℃
  • 흐림서귀포 23.6℃
기상청 제공

전국/연예이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강기영, 코로나19 확진 판정…"발리 휴가 못간다"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인기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출연 중인 배우 강기영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강기영이 지난 주말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이번 주 예정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팀의 발리 휴가에 불참한다고 8일 전했다.

 

이어 "현재 강기영은 특별한 증상은 없는 상태"라며 "예정된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치료에 전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앞서 강기영은 개인 일정을 소화한 뒤 오는 9일 따로 발리행 비행기에 탑승할 예정이었지만 예상치 못하게 코로나에 확진되면서 여행에 불참하게 됐다.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강기영을 제외한 배우 박은빈, 주종혁, 하윤경 등은 오늘(8일) 출국해 4박 6일 동안의 휴가를 보낼 예정이다. 강기영과 군 입대를 앞둔 강태오를 비롯해 문지원 작가, 배우 주현영, 전배수, 백지원 등은 불참한다.

 


이들이 떠나는 여행은 통상적으로 드라마 흥행 시에 떠나는 포상 휴가와는 조금 다르다. 해당 드라마의 제작사 스튜디오 지니 측은 "전 스태프가 움직이기에 시기나 일정상 어려움이 많아 아쉽게도 진행이 어렵다"라고 밝혔다.

 

따라서 발리 휴가는 감독 등 일부 제작진과 스케줄이 맞는 배우만 함께하는 개인적인 일정이 됐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신입 변호사 우영우(박은빈 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강기영은 극 중에서 우영우의 멘토이자 한바다의 시니어 변호사인 정명석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한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매주 수, 목 오후 9시 ENA에서 방송된다. 넷플릭스와 시즌에서는 10시 30분에 공개된다.


■이하 소속사 나무엑터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나무엑터스입니다.

 

지난 주말 당사 소속 배우 강기영이 코로나19 확진자와 동선이 겹쳐 선제적으로 진행한 자가 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확인, 곧바로 진행한 신속 항원 검사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안내드립니다.

 

현재 강기영은 특별한 증상은 없는 상태이며, 예정된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치료에 전념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방역 당국의 관리지침에 따라 모든 배우와 스태프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모든 조치를 취하는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