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브랜드 메가랜드가 큐넷에서 33회 공인중개사 시험원서접수를 시작한 것에 맞춰 이종호 교수의 계산문제 구원특강 온라인강의를 진행 중이라고 8일 밝혔다.
특강은 학개론 전 범위에 걸쳐 합격하기 위해 꼭 알아야 하는 계산문제 20CASE로 구성된다. 온라인 라이브 풀버전은 지난 7월 30일 오픈했으며, 구매 후 210일 동안 수강이 가능하다. 특강 참여 시에는 GT기능이 필수 포함된 계산기와 '세상의 모든 계산문제' 교재를 지참하면 된다.
이번 계산문제 구원특강은 이 교수가 직접 고민하고 연구한 학개론 합격 60+α로 구성했다. 수험생이 꼭 알아야 할 계산문제를 직접 선별하고, 부동산학개론 순수혈통의 특별한 계산문제 풀이 노하우를 전달해 계산문제의 핵심을 익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본적인 계산기 사용법부터 기초개념, 필수 문제풀이까지 20가지 CASE로 계산문제를 정복한다. 불필요한 부분은 건너뛰고 필수 핵심만 요약해 4시간 안에 계산문제 풀이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 외에도 메가랜드에서는 수험생들에게 응원 선물을 증정하는 '수험표 인증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8월 5일 이후 메가랜드에 신규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8월 8일부터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이어진다.
참여방법은 메가랜드 회원 가입 뒤 큐넷 사이트에서 수험표를 캡처하고 메가랜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수험표 인증을 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를 증정하며, 발송일은 오는 9월 16일이다.
업체 관계자는 "계산문제 구원특강은 계산문제만 보면 머리 속이 하얘지거나 계산문제를 풀 때 많은 시간이 소요돼 계산문제를 포기하려는 수험생들을 위해 준비한 특강"이라며 "수험표 인증 이벤트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큐넷 공인공개사 원서접수는 8일부터 오는 12일까지며, 시험은 오는 10월 29일에 시행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