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OST에 참여했다.
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 투더 영 투더 우 OST 참여하게 됐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21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날 발표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OST ‘안하기가 쉽지 않아요’의 커버 사진이 담겼다. 이 노래는 극 중 주인공 우영우(박은빈 분)의 대사 “안 하기가 쉽지 않아”를 인용해 만든 곡이다.
이어 수지는 “많관부(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우영우가 다양한 사건들을 해결하며 진정한 변호사로 성장하는 대형 로펌 생존기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1일 방송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8회는 전국 유료 가구 기준 13.093%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지난 7회의 11.69%보다 또 대폭 상승한 수치를 기록했다.
수도권 기준으로는 무려 14.97%의 시청률을 나타냈다. 15%에 육박하는 놀라운 성적표다.
미국 CNN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오징어 게임'의 뒤를 잇는 한국 히트작이 될 것이라고 보도하기도 했다.
한편 수지는 최근 쿠팡플레이 시리즈 ‘안나’에 출연해 호평받았다. 안나는 사소한 거짓말을 시작으로 완전히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여자의 이야기를 담았다. 오는 8월 확장판 공개 예정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