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가수 임영웅의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뮤직비디오와 음원이 합산 뷰 2000만을 넘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5월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을 통해 공개된 '다시 만날 수 있을까'의 합산 조회수가 19일 현재까지 2000만을 넘어선 것으로 집계됐다.
임영웅 데뷔 첫 정규 앨범 'IM HERO'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가수 이적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양시온이 편곡, 정재일이 스트링 편곡을 맡았다. 임영웅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서정적인 가사, 편안한 멜로디와 한 데 어우러진 곡이다.
팬들을 살뜰히 챙기는 '팬 바보'로 알려진 임영웅은 유튜브, 팬카페, SNS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 되고 있다. 현재까지(19일 오후 1시 50분 기준) 139만 명의 구독자와 함께 누적 조회수는 15억5200만뷰를 훌쩍 넘겼다.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구독자 23만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돼 팬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지난 15~17일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 임영웅 전국 투어 콘서트 'IM HERO'를 성공적으로 마친 임영웅은 오는 29일부터 3일간 대구에서 전국투어 공연을 이어간다. 서울 콘서트는 8월 12~14일 KSPO DOME에서 펼쳐진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