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여름 휴가철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오션뷰와 인피니티풀까지 갖춘 숙소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전 세계 호텔 수와 리워드 회원을 보유한 세계 최대의 호텔 그룹 윈덤이 국내 최초 위탁 운영하고, 신세계건설이 시공하는 '윈덤 강원 고성'이 딱 그런 숙소로 평가받는다.
'윈덤 강원 고성'은 28층 높이의 인피니티풀을 갖춰 탁 트인 동해안 바다를 조망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어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바다 조망 뿐만 아니다. 일부 타입에서는 오션+마운틴의 더블뷰가 가능하며, 마운틴뷰에서는 설악국립공원 특히 울산바위 조망이 가능하다. 투수객은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인피니티풀에서 명상을 하고, 산으로 에워싸인 경관을 감상하며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지속이 가능한 여행을 실천하기 위해 럭셔리함을 포기할 필요는 없다. 지하4층~지상28층, 총 489실로 규모 면에서도 강원도를 대표하는 랜드마크급이다. 전용면적 27.70㎡~148.68㎡로 다양하게 구성될 예정이다. 상품 설계에서도 생활숙박시설에서 보기 힘든 5성급의 하이엔드로 지어질 예정이다. 489개 전 객실 오션뷰 특화설계로 구성되어 있다.
세계적인 관광지로 거듭나고 있는 강원도 고성이라는 매력도 빠질 수가 없다. 강원도는 바다와 산, 숲, 호수, 계곡 등이 어우러진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서핑, 낚시, 요트, 카약 등 다양한 해양스포츠 메카로 불려 가족, 단체여행, 연인 등 다양한 관광객들의 대표적인 휴가지로 꼽힌다.
특히 강원도 고성군은 2분 거리에 봉포해수욕장이 위치하고 또한 천진해수욕장과 천진호, 봉포호를 비롯한 여러 곳의 호수, 설악산 국립공원 등 다양한 관광지가 위치해 있다. 그리고 파인리즈CC, 델피노CC 등 골프장도 가까이에 위치해 관광객은 물론 골프 여행 수요도 흡수할 수 있다.
세계 최대 호텔그룹의 윈덤이 선사하는 리드워 프로그램도 주목을 끈다. 글로벌호텔체인 윈덤그룹은 1981년 설립되어 전 세계 80여개국 21개 브랜드 9200여개 호텔을 운영 중인 명실상부 세계최대의 호텔체인으로 럭셔리 등급부터 합리적인 가격의 가성비 높은 호텔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전 세계 관광객들에게 높은 선택을 받고 있다.
윈덤은 풍부한 리워드 프로그램으로 전 세계에 8900만 명의 등록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윈덤 관계자는 “여행 업계의 다른 프로그램보다 더 많은 가치, 유연성 및 상환 옵션을 지속해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회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계약자 대상 무상가입(일부 제외) 윈덤 데스티네이션 회원이 되면 모든 유효 숙박당 포인트를 지급받는다. ‘윈덤 리워드’는 전 세계 9만5000개 이상의 호텔, 클럽 리조트, 숙박 대여시설 등에서 사용할 수 있어 가장 풍성한 혜택을 자랑하는 호텔 리워드 프로그램이다. 윈덤 데스티네이션 등과 파트너십을 맺은 호텔 또는 클럽 리조트, 숙박 대여시설에서 무료 숙박 및 리워드의 포인트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분양 계약자들은 연 30일 무료 숙박이 가능하다.
한편 '윈덤 강원 고성'은 서울 강남 자곡동에 위치한 홍보관과 강원도 속초 조양동에 위치한 홍보관까지 두 개의 홍보관에서 윈덤의 인테리어를 체험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