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해운대 디엠스텁수학학원에서 2022년 여름방학을 맞이해 과정별 4주 단기 완성 특강수업을 개설한다고 8일 밝혔다.
디엠스텁학원은 스텁교육법인이 운영하고 있으며 커넥츠프랩 동래점, 커넥츠프랩 센텀1관, 센텀2관 그리고 해운대 그린시티 커넥츠프랩 좌동점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김지홍 스텁교육 대표는 "이미 최상위권 학생들의 튜닝 수업은 많은 학부모님에게 알려져 있다. 이제 스텁이 관심을 가지고 집중하는 대상은 아직 학습 성향이나 습관이 잡혀 있지 않은 3~5등급의 학생들이며 이들에게도 충분히 적용될 수 있는 차별화된 코칭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며 “가장 훌륭한 코칭은 선생님과 학생의 소통에서 시작되고 나아가 학부모님과 학원 사이의 소통까지 원활해야 가장 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여름방학 4주 단기 완성 특강수업은 모두 오는 16일 이후 개강하고 8월 20일 이전에 마무리되는 수업이며 주제별 핵심 개념을 정리하는 수업이라 한 번도 선행하지 않은 학생들에게는 다소 어려운 수업이 될 것이다. 따라서 1회독 이상을 선행했으나 총정리를 단기간 한 번 더 해보고 싶은 학생들에게 이 수업강좌들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2022년 여름방학 4주 동안 개설되는 수업은 수1, 수2, 미적분 수업이며 고1·2 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주말반, 평일반, 토요일 종일반 등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자세한 프로그램설명은 오는 9일 6시 디엠스텁학원에서 진행하는 학부모설명회에서 들을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