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9 (금)

  • 구름많음서울 25.4℃
  • 맑음제주 27.1℃
  • 맑음고산 23.4℃
  • 맑음성산 27.1℃
  • 구름조금서귀포 26.7℃
기상청 제공

전국/연예이슈


김희재, 7월 전국투어 콘서트 결국 취소…'공연 무효 소송' 진행 중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가수 김희재가 7월 예정된 전국투어 콘서트 공연을 취소했다.

 

김희재 소속사 스카이이앤엠은 29일 공식 팬카페에 "당사는 모코 ent 공연기획사에 계약 위반으로 인한 공연 무효를 통보하고 현재 소송 준비 중에 있다"며 "이번 김희재 투어 공연은 개최되지 않음을 명확하게 알린다. '희랑'님들께 이번 투어 공연에 관련해 혼선이 없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추후 소속사는 공연에 관련한 진행 소식을 지속적으로 알리겠다. 다시 한번 '희랑'님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하고 항상 소속 아티스트 김희재 님을 응원해 주고 사랑해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24일 스카이이앤앰은 모코ent가 약속한 8회 공연 중 5회분 출연료를 지급하지 않았다며 계약 무효 소장을 서울동부지법에 제출했다. 

 

이에 모코ent 측은 '3회분의 출연료를 선지급했으나, 김희재 측이 단 한 차례도 연습에 참여하지 않았고 콘서트 준비를 위한 음원 제공 및 홍보에 협조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그런 가운데 28일 김희재 콘서트를 준비 중인 180명의 스태프들은 호소문을 통해 "스카이이앤엠과 김희재가 마음을 풀고 저희를 위해서라도 연습에 복귀해주시길 간곡히 호소한다"고 입장을 전했다.

 

한편 김희재는 지난 28일 SBS MTV '더쇼'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보였다. 29일에는 MBC뮤직 '쇼챔피언' 스케줄도 예정돼 있다.

 

다음은 29일 스카이이앤엠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카이이앤엠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김희재 님을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희랑님들에게 송구스러운 마음 전합니다.

현재, 김희재 님의 투어공연 관련하여 모코ent 공연기획사와 공연 무효 소송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난 28일 모코ent 공연기획사는 일방적이고 독단적으로 김희재 님의 서울공연 프레스 오픈 공지 메일을 언론사에 보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당사는 모코ent 공연기획사에 계약 위반으로 인한 공연 무효를 통보하고 현재 소송 중에 있습니다.

이번 김희재 투어공연은 개최되지 않음을 명확하게 알려드립니다. 희랑님들께 이번 투어 공연에 관련하여 혼선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추후 소속사는 공연에 관련한 진행 소식을 지속적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희랑님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하고 항상 소속 아티스트 김희재 님을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