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가수 임영웅은 ‘팬앤스타’에서 진행된 6월 4주 차 트로트 남자 인기 랭킹 투표에서 1위에 올랐다.
그는 2653만4991표를 획득해 1위 자리를 지켰다. 이에 임영웅의 트로트 남자 랭킹 연속 1위 기록은 72주로 늘어났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다양한 일상생활과 커버 곡, 무대 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되며, 138만 명의 구독자와 함께 누적 조회수는 15억1000만뷰를 훌쩍 넘겼다.
천만 뷰를 돌파한 임영웅 영상은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우리들의 블루스' 등 TV조선 공식 채널 영상과 모스트 컨텐츠 영상을 더하면 총 43개이다.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 Shorts'에는 편집본 영상이 주로 올라가며, 이 채널의 구독자만 23만명 이상이 함께 하고 있다. 30초 내외의 짧은 영상인 만큼 임영웅의 촬영 현장이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짤막하게 담겼다. 그의 귀여운 매력부터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한눈에 볼 수 있어 팬들 사이 인기가 끊이지 않고 있으며 팬들로 하여금 힐링 시간을 선물하고 있다.
다정다감한 임영웅은 자신의 팬들을 살뜰히 챙기는 '팬바보'로도 유명하다. 그가 사랑하고 아끼는 팬클럽 '영웅시대'는 유튜브, 팬카페, SNS 등을 통해 활발하게 소통하며 끈끈한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가수 임영웅은 전국투어를 진행 중이다. 이번 콘서트는 고양을 시작으로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그리고 서울로 이어지는 총 21회 규모의 데뷔 첫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