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그룹 마마무의 2022년 하반기 계획이 공개됐다.
소속사 RBW는 "마마무가 19일 데뷔 8주년을 맞았다. 변함없는 사랑으로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 덕분"이라면서 "네 멤버는 데뷔 8주년을 기념해 올해 하반기를 목표로 완전체 앨범 발매와 단독 콘서트 개최를 준비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안내해 드리겠다"고 20일 밝혔다.
마마무는 8주년을 기념하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페셜 콘텐츠 <마마무맥락>을 공개해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찜질방에서 무 모양의 케이크에 초를 켜고 8주년을 자축하는 모습이다. 이들은 다양한 게임을 펼치며 찐한 케미를 발산했다.
특히 '요즘 논쟁 이구동성' 코너를 통해 마마무는 최근 화제인 '깻잎 논쟁' 등 다양한 상황별 시나리오에 과몰입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 멤버가 몸으로 단어를 설명하고 나머지 멤버가 정답을 맞히는 '세 몸으로 말해요' 코너에서는 문별이 대활약하며 돈독한 팀워크를 과시했다.
또한 마마무는 공식 팬클럽 '무무 5기'를 모집, 팬들과 끈끈한 유대를 이어간다. 무무 5기는 오는 30일 오전 11시까지 비젠트몰에 접속해 가입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014년 6월 데뷔한 마마무는 'Mr.애매모호' 'Piano Man(피아노맨)' '음오아예' 'Decalcomanie (데칼코마니)' '나로 말할 것 같으면 (Yes Iam)' '별이 빛나는 밤' '딩가딩가 (Dingga)' 'AYA' 'Where AreWe Now(웨얼 알 위 나우) 등 여러 히트곡을 발표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