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오늘(16일) 생일을 맞은 임영웅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서울 개최 소식을 전했다.
16일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임영웅은 오는 8월 12~14일 3일간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아이 히어로(IM HERO)' 서울 콘서트를 연다. 임영웅이 '미스터 트롯' 톱6 전국 투어 등을 통해 해당 공연장 무대에 오른 적이 있지만 단독으로는 처음이다.
임영웅의 서울 콘서트 티켓은 7월 7일 오후 8시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24를 통해 오픈된다. 14일 마지막 공연은 국내 대표 OTT 티빙(TVING)을 통한 국내 생중계 및 글로벌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 중계 병행은 K팝 인기 아이돌 그룹 위주로 가능한 형식이다. 이는 지역별 티켓이 오픈되자마자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하고 있는 만큼 아쉽게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을 위한 임영웅의 요청과 배려로 진행하게 됐다.
전국 방방곡곡 전 세대의 축제를 펼치고 있는 임영웅은 '아임 히어로'를 통해 정규 1집 타이틀곡부터 수록곡 등 다채로운 곡으로 무대를 꾸미고 있으며, 소통과 공감을 바탕에 둔 토크로 관객들과 소중한 추억도 쌓고 있다.
단독 콘서트의 포문을 연 고양을 비롯해 창원, 광주까지 하늘색 물결로 떠들썩하게 한 임영웅은 생일을 맞은 16일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에게 또 다른 감동을 안길 계획이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달 6일 고양을 시작으로 7월 1~3일엔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