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2022년 대구 진짜웨딩박람회가 엑스코인터불고호텔에서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개최된다.
주최 측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는 최다 업체들이 참가해 결혼 준비 과정 및 웨딩 트렌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차별화된 혜택을 예비 신혼부부에게 제공한다.
진짜웨딩박람회 관계자는 “대구웨딩홀, 대구웨딩샵이 준비한 혜택 외에도 진짜웨딩박람회에서 제공하는 푸짐한 이벤트 혜택이 있다”며 "경북 지역 거주 예비 신혼부부라면 이번 대구결혼박람회 일정에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행사는 엄선된 웨딩업체들이 전폭적으로 참여해 최신 트렌드에 맞는 신상, 수입 드레스와 웨딩숍, 스튜디오, 본식 사진을 한눈에 보고 비교할 수 있는 기회”라며 "대구웨딩홀, 스드메 예약 및 한복 계약 시 다양한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특히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해 얼리버드 선착순 이벤트 등 박람회장에 방문만 해도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관계자는 “진짜웨딩박람회는 1:1 웨딩 전문가 상담과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다. 참가업체들은 노련한 웨딩플래너의 경험을 살려 상담하고, 대폭적 할인을 예비 신랑, 신부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진짜웨딩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