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민진수 기자] 충북혁신도시에 들어서는 ‘임팩트 월드비젼 242’ 지식산업센터가 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으로 분양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충북 음성군 맹동면 일원에 조성되는 ‘임팩트 월드비젼 242’는 연면적 12587.18㎡, 지하 1층~지상 7층 규모로 들어설 예정이다. 업무공간은 4가지 타입의 36㎡~73㎡면적으로 구성되며 시스템 에어컨, 냉장고, 2구 인덕션, 전자후드, 싱크대, 화장실 등 가전제품도 풀옵션으로 제공한다.
또 업무공간에는 업무와 휴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바닥난방 설계를 적용하고 각층에는 탕비실, 접견실, 공용회의실도 갖춰 효율적인 업무가 가능하다.
그리고 100% 자주식 주차설계, 다양한 커뮤니티시설 등 부대 시설도 갖춰질 예정이다.
무엇보다 제4차 국가광역철도망 구축사업에 따라 동탄~충북혁신도시~청주국제공항을 잇는 수도권 내륙선 GTX-A 노선 구축계획안이 최종 확정되는 등 광역교통 개발호재도 갖추고 있다.
아울러 평택~제천간 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등도 단지와 인접해 접근성이 우수하다.
분양 관계자는 “충북혁신도시는 신재생에너지 대학 캠퍼스, 국내 최초의 국립소방병원(25년 예정)과 11개 공공기관, 1240여 개의 첨단 산업체 및 32000여 명의 업무종사자 등 잠재수요가 풍부하다”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