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전희연 기자] 레이첼웨딩플랜이 주최하는 ‘인천 웨딩박람회’가 오는 18일~19일 양일간 개최된다고 10일 밝혔다.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결혼식을 실속 있고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결혼 과정과 결혼상품에 대한 정보와 다양한 혜택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뿐만 아니라 웨딩홀, 웨딩드레스, 혼수 등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박람회 관계자는 “결혼 준비는 시간과 비용이 많이 소요되기 때문에 결혼식을 올리기 전부터 많은 예비부부가 지치는 경우를 볼 수 있다. 인천웨딩박람회에 방문하시면 결혼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전문 플래너가 1:1 개인 맞춤 상담과 컨설팅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라면 사전 예약 후 방문만 해도 청첩장 할인쿠폰북, 에스테틱 상품권, 혼수 할인쿠폰 등 다양한 할인 혜택과 선물을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추첨을 통해 3부 다이아 목걸이, 맞춤 커플 셔츠, 폐백 음식 등을 추첨해 제공하는 이벤트도 선착순 마감 방식으로 진행된다.
그뿐만 아니라 이번 ‘인천웨딩박람회’에서는 실제 계약까지 이뤄진 예비부부들을 위한 계약 특전이 제공된다.
한편 웨딩 전문가의 1:1 맞춤 플래닝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웨딩박람회 일정과 사전참가를 희망하는 예비 신랑, 신부들은 레이첼웨딩플랜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방문 신청을 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