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이청 기자] 제주 드림타워 내 그랜드 하얏트의 일식당 '유메야마'는 늦은 밤까지 제주의 밤을 즐기기 좋은 모던 이자카야 신메뉴와 함께 주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유메야마'의 이자카야 메뉴로는 △쿠시아게(제주산 돈카츠, 가리비 관자, 랍스터, 한우 등심 등 9종),쿠시아게 세트 4종 △덴푸라 7종(붕장어, 오징어, 새우, 흰살 생선 등), 덴푸라 세트 4종 △이자카야 쉐어링 메뉴(야채 스틱, 연어 카르파치오, 신선한 사시미, 숯불구이, 튀김 요리, 크런치 캘리포니아 롤 등)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또, 일본 현지에서 맛볼 수 있는 로컬 메뉴로 △생선 미소야끼, 숯불 꼬치 구이, 가리비 술찜, 연어구이 오차즈케 △제주산 오겹살 조림, 제주 오겹살 조림 라멘 △라이브 키친에서 셰프의 퍼포먼스로 더해지는 테판야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제주 드림타워 4층에 위치한 ‘유메야마’는 159석 규모로 이자카야·스시·테판야끼 3가지 콘셉트로, 모든 콘셉트의 메뉴를 오마카세로도 즐길 수 있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유메야마' 운영 시간은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후 5시 30분~밤 12시 30분, 금요일과 토요일은 새벽 1시 30분까지이며, 화요일과 수요일은 휴무이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리오프닝 분위기를 타고 늦은 밤까지 식음업장을 이용하려는 고객들로 붐비고 있다. 일식당 ’유메야마’는 자정이 넘은 늦은 밤까지 운영해 제주의 밤을 즐기기에 제격이다”라고 말하며, “산토리 프리미엄 몰츠 생맥주, 하이볼, 레몬사와 칵테일은 1+1 프로모션을 진행해 글로벌 스타셰프 코지마가 선보이는 모던 이자카야 신메뉴와 함께 즐기기 좋다”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